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브랜드 동일시, 브랜드 감정, 브랜드 로열티의 관계에 관한 연구
이유재
이지영
2004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이유재
이지영
제어번호
35489829
학술지명
광고연구
권호사항
Vol. 0 No. 65 [ 2004 ]
발행처
한국방송광고공사
발행처 URL
http://www.kadpr.or.kr/
자료유형
학술저널
수록면
101-125 ( 25쪽)
언어
Korean
출판년도
2004
KDC
326.15
등재정보
KCI등재
판매처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0)
인용/피인용
브랜드 동일시, 브랜드 감정, 브랜드 로열티의 관계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