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관계마케팅의 개념과 실천에 대한 연구
이유재
1998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이유재
제어번호
19511086
학술지명
經營論集
권호사항
Vol. 32 No. 4 [ 1998 ]
발행처
韓國經營硏究所
자료유형
학술저널
수록면
259-286 ( 28쪽)
언어
Korean
출판년도
1998
소장기관
서울대학교 중앙도서관
판매처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0)
인용/피인용
관계마케팅의 개념과 실천에 대한 연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