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유재( You Jae Yi )'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
18,787 |
26 |
|
연구자 점유율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
주제분류(KDC/DDC) |
경영관리
|
2,293
|
3
|
|
주제어 |
kbcard
|
1
|
1
|
|
kb국민카드
|
1
|
1
|
|
kookmincard
|
1
|
1
|
|
relational value
|
1
|
1
|
|
조작의도
|
2
|
1
|
|
manipulativeintent
|
4
|
1
|
|
경제가치
|
4
|
1
|
|
관계가치
|
13
|
1
|
|
credit card
|
19
|
1
|
|
서비스 접점
|
46
|
1
|
|
신용카드
|
56
|
1
|
|
economic value
|
63
|
1
|
|
service encounter
|
62
|
1
|
|
고객가치
|
123
|
1
|
|
authenticity
|
331
|
1
|
|
big data
|
595
|
1
|
|
진정성
|
493
|
1
|
|
customer satisfaction
|
856
|
1
|
|
고객만족
|
1,378
|
1
|
|
빅데이터
|
2,832
|
1
|
|
계 |
|
9,174 |
23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33 |
|
'이유재( You Jae Yi )'의 발표논문(40)
-
-
-
-
-
-
-
-
A Reexamination of the Measurement and Consequences of ServiceQuality: Development and Application of the KS-SQI Model
-
-
-
-
-
-
-
-
-
-
-
-
-
고객만족 형성과정에서 확신의 조정적 역할과 불일치의 비대칭적 영향에 관한 연구
-
고객시민행동과 고객불량행동이 서비스품질지각과고객만족 및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고객시민행동과 고객불량행동이 서비스품질지각과 고객만족 및재구매의도에 미치는 행동
-
고객 정보참여 행동의 결정요인과 관여의 조절역할: 구전과 헙조를 중심으로
-
공공부문 고객만족 측정모형에 관한 연구-정부산하기관 고객만족도 측정모형(KCSI-PS)을 중심으로
-
-
-
-
마케팅 발전의 신기원을 이룩할 관계마케팅으로의 대 전환
-
물리적환경이 서비스 품질에 평가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이업종간 비교마케팅 연구
-
물리적 환경이 서비스 품질 평가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이종업간 비교
-
-
서비스 품질에 관한 종합적 고찰: 개념과 측정을중심으로
-
-
서비스품질의 측정과 기대효과에 대한 재고찰: KS-SQI 모형개발과 적용
-
서비스 품질 종합모형에 관한 연구: KS-SQI 모형 개발과 적용
-
서비스 품질 종합모형에 관한 연구: KS-SQI 모형의 개발과적용
-
서비스품질 측정모형의 우수성 비교: SERVQUAL모형, Gronroos모형, 3차원품질모형을 중심으로
-
서비스품질 측정모형의 우수성 비교:SEVQUAL모형,Gronroos모형,3차원품질모형을 중심으로
-
평가방법에 따른 선호역전에 있어 사전지식의 역할에관한 연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