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유재( You Jae Yi )

년도별 발표논문

검색결과
제목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기업의 수익성과 가치에 미치는 고객만족의 동태적 영향
이유재( You Jae Yi ) 차경천( Kyoung Cheon Cha ) 이청림( Cheong Lim Lee) 한국마케팅학회[200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내부 브랜딩: 내부고객의 브랜드 동일시가 내부고객만족과 CS 활동에 미치는 영향
라선아( Sun A La) 이유재( You Jae Yi ) 한국마케팅학회[200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서비스 공정성이 고객불량행동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공태식( Tae Shik Gong) 이유재( You Jae Yi ) 한국마케팅학회[200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고객시민행동과 고객불량행동이 서비스품질지각과 고객만족 및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공태식( Tae Shik Gong) 이유재( You Jae Yi ) 한국마케팅학회[200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소비자가 지각한 서비스 종업원의 진정성과 조작의도가 고객가치와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박기완( Ki Wan Park) 이주연(Juyon Lee) 이종세(John Jongsei Yi) 이유재( You Jae Yi ) 한국농촌건축학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KB국민카드의 마케팅 활동과 빅데이터 활용
이신형(Shinhyoung Lee) 이종세(Jongsei Yi) 이유재( You Jae Yi ) 한국경영학회 경영사례연구원[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고객만족경영의 개념과 실천에 관한 연구
이유재( You Jae Yi ) 한국경영학회[200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A Reexamination of the Measurement and Consequences of ServiceQuality: Development and Application of the KS-SQI Model
이유재( You Jae Yi ) [200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경쟁우위 전략으로서의 서비스 보증 실시
이유재( You Jae Yi ) [199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고객가치증대를 위한 고객만족경영
이유재( You Jae Yi ) [199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고객만족 결과변수에 대한 이론적 연구
이유재( You Jae Yi ) [199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고객만족과 관여도에 관한 연구
이유재( You Jae Yi ) [199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고객만족과 관여도에 대한 연구
이유재( You Jae Yi ) [199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고객만족 연구의 종합적 고찰
이유재( You Jae Yi ) [200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고객만족의 결과변수에 대한 이론적 고찰
이유재( You Jae Yi ) [199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고객만족의 결정변수에 대한 이론적 연구
이유재( You Jae Yi ) [199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고객만족의 영향에 관한 연구
이유재( You Jae Yi ) [199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고객만족의 정의 및 측정에 관한 연구
이유재 이유재( You Jae Yi ) [199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고객만족의 정의와 측정에 관한 연구
이유재( You Jae Yi ) [199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고객만족정의 및 측정에 관한연구
이유재( You Jae Yi ) [199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고객만족 형성과정에서 확신의 조정적 역할과 불일치의 비대칭적 영향에 관한 연구
라선아 이유재( You Jae Yi ) [200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고객시민행동과 고객불량행동이 서비스품질지각과고객만족 및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공태식 이유재( You Jae Yi ) [200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고객시민행동과 고객불량행동이 서비스품질지각과 고객만족 및재구매의도에 미치는 행동
공태식 이유재( You Jae Yi ) [200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고객 정보참여 행동의 결정요인과 관여의 조절역할: 구전과 헙조를 중심으로
이수진 이유재( You Jae Yi ) [200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공공부문 고객만족 측정모형에 관한 연구-정부산하기관 고객만족도 측정모형(KCSI-PS)을 중심으로
라선아 이유재( You Jae Yi ) [200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공공서비스품질 모형의 개발과 적용
라선아 이청림 이유재( You Jae Yi ) [200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공연예술시장의 소비자행동 연구에 관한 고찰
라선아 이준엽 이유재( You Jae Yi ) [1999]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공연예술시장의 소비자 행동 연구에 대한 고찰
이유재( You Jae Yi ) [1999]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마케팅 발전의 신기원을 이룩할 관계마케팅으로의 대 전환
이유재( You Jae Yi ) [199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물리적환경이 서비스 품질에 평가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이업종간 비교마케팅 연구
김우철 이유재( You Jae Yi ) [199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물리적 환경이 서비스 품질 평가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이종업간 비교
김우철 이유재( You Jae Yi ) [199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불량고객의 유형과 적략적 관리
이유재( You Jae Yi ) [200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서비스 품질에 관한 종합적 고찰: 개념과 측정을중심으로
이유재( You Jae Yi ) 이준엽 [199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서비스품질 연구의 흐름과 전망
라선아 이유재( You Jae Yi ) [200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서비스품질의 측정과 기대효과에 대한 재고찰: KS-SQI 모형개발과 적용
이유재( You Jae Yi ) 이준엽 [200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서비스 품질 종합모형에 관한 연구: KS-SQI 모형 개발과 적용
이유재( You Jae Yi ) 이준엽 [200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서비스 품질 종합모형에 관한 연구: KS-SQI 모형의 개발과적용
이유재( You Jae Yi ) 이준엽 [200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서비스품질 측정모형의 우수성 비교: SERVQUAL모형, Gronroos모형, 3차원품질모형을 중심으로
라선아 이유재( You Jae Yi ) [201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서비스품질 측정모형의 우수성 비교:SEVQUAL모형,Gronroos모형,3차원품질모형을 중심으로
라선아 이유재( You Jae Yi ) [201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평가방법에 따른 선호역전에 있어 사전지식의 역할에관한 연구
김병규 이유재( You Jae Yi ) [200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