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관계마케팅] 마케팅 발전의 신기원 이룩할 관계마케팅으로 의 대전환 1
이유재
1995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이유재
제어번호
82467799
학술지명
마케팅
권호사항
Vol. 29 No. 10 [ 1995 ]
발행처
한국마케팅연구원
자료유형
학술저널
수록면
64-67 ( 4쪽)
언어
Korean
출판년도
1995
등재정보
3903
판매처
누리미디어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0)
인용/피인용
[관계마케팅] 마케팅 발전의 신기원 이룩할 관계마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