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심성욱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정보
저자
심성욱
발표논문( 6)
공동연구자( 5)
고아한
2건
김운한
2건
이형석
2건
김민희
1건
김소중
1건
유사연구자 (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유승엽 ( Seung-yeob Yu )
2건
김범준(Beom-Joon Kim)
1건
김병희
1건
김상훈
2건
김유승
1건
김윤희
2건
김은희
1건
김지은(Jieun Kim)
1건
남인용(Inyong Nam)
2건
박현수
4건
성열홍
1건
송유진
1건
신성연(Seongyeon Shin)
1건
안혜신(Ahn, Hye-shin)
1건
유승엽
1건
이경식
1건
이승민(Lee, Seung Min)
3건
조창환
1건
한규훈(Kyoo-Hoon Han)
1건
한상필
1건
연구자관계도
심성욱
'심성욱'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11,670
38
31.5%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분류(KDC/DDC)
경영관리
9,596
3
0.0%
주제어
adverising skepticsm
1
1
100.0%
beutybrand
1
1
100.0%
entrepreneurialparadoxes
2
2
100.0%
버저닝
1
1
100.0%
버저닝(versioning)
1
1
100.0%
우수작의 역설
2
2
100.0%
versioning
3
2
66.7%
advertising creative
6
2
33.3%
광고회의주의
6
1
16.7%
서비스 품질 평가
12
2
16.7%
뷰티브랜드
7
1
14.3%
광고 크리에이티브
15
2
13.3%
보상 체계
27
2
7.4%
ooh advertising
18
1
5.6%
digital signage
40
2
5.0%
advertising effectiveness
22
1
4.5%
디지털 사이니지
105
2
1.9%
옥외광고
56
1
1.8%
compensation
237
2
0.8%
nfc
127
1
0.8%
mobile
146
1
0.7%
광고효과
183
1
0.5%
모바일
283
1
0.4%
service quality
773
2
0.3%
계
11,670
38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16
닫기
'심성욱'
의 발표논문(6)
디지털 사이니지의 NFC를 통한 모바일 광고 수용의도 연구
김민희
심성욱
한국광고학회
[2014]
광고회의주의가 여성소비자의 뷰티 브랜드 구매에 미치는 영향 : 매체 간 비교를 중심으로
고아한
심성욱
김소중
한국환경생태학회
[2015]
우수작의 역설 : 광고 크리에이티브의 사용과 보상 체계 개선에 관한 개념적 연구
김운한
이형석
심성욱
한국광고PR실학회
[2015]
우수작의 역설 : 광고 크리에이티브의 사용과 보상체계 개선에 관한 개념적 연구
김운한
이형석
심성욱
한국광고PR실학회
[2015]
국내 In-store 디지털 사이니지 효과측정 모델 개발에 대한 연구
고아한
심성욱
한국광고학회
[2014]
한국인의 광고회의주의에 관한 연구
심성욱
[20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