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이형석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정보
저자
이형석
발표논문( 3)
공동연구자( 3)
김운한
2건
심성욱
2건
김채린
1건
유사연구자 (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김경호(Kim, Kyung Ho)
1건
김기영(Ki-Young Kim)
1건
김동수
1건
김동수
1건
김현정
1건
나운환(Na Woon Hwan)
1건
박종철(Jong- Chul Park)
4건
양해술
1건
이승곤(Seung-Kon Lee)
2건
이은형
1건
이은희
1건
이은희
1건
이재삼(Lee, JaeSam)
1건
이준혁(Lee, Jun-Hyuk)
1건
이형룡 ( Hyung Ryong Lee )
2건
이혜정
1건
조기웅
1건
조철호(Chul-Ho Cho)
1건
하동현(Dong-Hyun Ha)
3건
허영혜
1건
연구자관계도
이형석
'이형석'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1,559
40
28.7%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어
entrepreneurialparadoxes
2
2
100.0%
models fit
1
1
100.0%
버저닝
1
1
100.0%
버저닝(versioning)
1
1
100.0%
우수작의 역설
2
2
100.0%
versioning
3
2
66.7%
전ㆍ월세
2
1
50.0%
주거지선호
2
1
50.0%
advertising creative
6
2
33.3%
advertising models
3
1
33.3%
주택선호
3
1
33.3%
brand fit
4
1
25.0%
모델 적합성
4
1
25.0%
Real Estate Indirect Invest ...
5
1
20.0%
Simultaneous Investment
5
1
20.0%
risk shifting
6
1
16.7%
서비스 품질 평가
12
2
16.7%
광고 크리에이티브
15
2
13.3%
Advertising effects
10
1
10.0%
Brand extension
11
1
9.1%
advertising effects
11
1
9.1%
브랜드적합성
11
1
9.1%
보상 체계
27
2
7.4%
brand extension
29
1
3.4%
위험이전
36
1
2.8%
광고모델
37
1
2.7%
임차인
55
1
1.8%
브랜드 확장
62
1
1.6%
compensation
237
2
0.8%
광고효과
183
1
0.5%
service quality
773
2
0.3%
계
1,559
40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이형석'
의 발표논문(3)
우수작의 역설 : 광고 크리에이티브의 사용과 보상 체계 개선에 관한 개념적 연구
김운한
이형석
심성욱
한국광고PR실학회
[2015]
우수작의 역설 : 광고 크리에이티브의 사용과 보상체계 개선에 관한 개념적 연구
김운한
이형석
심성욱
한국광고PR실학회
[2015]
브랜드 확장시 브랜드 적합성과 스포츠 모델 적합성이 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김채린
이형석
한국광고학회
[20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