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확장시 브랜드 적합성과 스포츠 모델 적합성이 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브랜드 확장시 브랜드 적합성과 스포츠 모델 적합성이 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Advertising effects
  • Brand extension
  • Real Estate Indirect Investment
  • Simultaneous Investment
  • advertising effects
  • advertising models
  • brand extension
  • brand fit
  • models fit
  • risk shifting
  • 광고모델
  • 광고효과
  • 모델 적합성
  • 브랜드 확장
  • 브랜드적합성
  • 위험이전
  • 임차인
  • 전ㆍ월세
  • 주거지선호
  • 주택선호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480 0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