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제분류(KDC/DDC) |
경영관리
|
9,596
|
12
|
|
지리
|
1,320
|
1
|
|
경영관리
|
2,293
|
1
|
|
주제어 |
customerchoice
|
2
|
2
|
|
futurecost
|
2
|
2
|
|
hotelemployeesjobinsecurity
|
2
|
2
|
|
hotelmembershipfee
|
2
|
2
|
|
humanresourcemanagementconsis ...
|
2
|
2
|
|
monochronicity
|
1
|
1
|
|
timeusepattern
|
1
|
1
|
|
미래비용
|
2
|
2
|
|
시간활용패턴
|
1
|
1
|
|
인적자원관리의일관성
|
2
|
2
|
|
호텔직원의직무불안정성
|
2
|
2
|
|
jobperformances
|
3
|
2
|
|
mixologist
|
3
|
2
|
|
개인조직적합성
|
3
|
2
|
|
믹솔로지스트
|
3
|
2
|
|
호텔멤버십
|
3
|
2
|
|
moderating role
|
4
|
2
|
|
고객선택
|
4
|
2
|
|
trade area information system
|
5
|
2
|
|
단일시간성
|
3
|
1
|
|
항공사윤리경영
|
6
|
2
|
|
psychologicalacceptance
|
9
|
2
|
|
polychronicity
|
5
|
1
|
|
직무 크래프팅
|
5
|
1
|
|
alternative attractiveness
|
12
|
2
|
|
대안의 매력도
|
15
|
2
|
|
sunk cost
|
16
|
2
|
|
advertising value
|
9
|
1
|
|
매몰비용
|
19
|
2
|
|
복합시간성
|
10
|
1
|
|
users satisfaction
|
26
|
2
|
|
social loafing
|
14
|
1
|
|
team commitment
|
29
|
2
|
|
person-organization fit
|
30
|
2
|
|
심리적수용
|
30
|
2
|
|
광고가치
|
18
|
1
|
|
hotel industry
|
37
|
2
|
|
system quality
|
37
|
2
|
|
leadershiptype
|
20
|
1
|
|
structural equation
|
42
|
2
|
|
ethical management
|
52
|
2
|
|
sense of calling
|
26
|
1
|
|
호텔기업
|
55
|
2
|
|
사회적 태만
|
29
|
1
|
|
information quality
|
65
|
2
|
|
직업소명의식
|
35
|
1
|
|
팀 몰입
|
70
|
2
|
|
hotel
|
41
|
1
|
|
leader-member exchange
|
84
|
2
|
|
innovation behavior
|
47
|
1
|
|
intention
|
95
|
2
|
|
Job crafting
|
58
|
1
|
|
동기부여
|
142
|
2
|
|
affective commi tment
|
164
|
2
|
|
리더십 유형
|
85
|
1
|
|
Job burnout
|
90
|
1
|
|
Job engagement
|
101
|
1
|
|
job crafting
|
98
|
1
|
|
정서적 몰입
|
197
|
2
|
|
Hotel
|
116
|
1
|
|
psychological ownership
|
107
|
1
|
|
호텔
|
116
|
1
|
|
brand equity
|
163
|
1
|
|
scale development
|
353
|
2
|
|
social network service
|
164
|
1
|
|
권력
|
356
|
2
|
|
competency
|
368
|
2
|
|
job burnout
|
182
|
1
|
|
power
|
410
|
2
|
|
심리적 주인의식
|
195
|
1
|
|
직무성과
|
731
|
4
|
|
brand loyalty
|
229
|
1
|
|
job engagement
|
253
|
1
|
|
구조방정식
|
542
|
2
|
|
job performance
|
583
|
2
|
|
lmx
|
361
|
1
|
|
motivation
|
676
|
2
|
|
self-directed learning
|
352
|
1
|
|
service quality
|
773
|
2
|
|
sns
|
372
|
1
|
|
turn over intention
|
768
|
2
|
|
브랜드자산
|
349
|
1
|
|
척도 개발
|
686
|
2
|
|
organizational commitment
|
1,066
|
2
|
|
브랜드 충성도
|
407
|
1
|
|
역량
|
903
|
2
|
|
자기주도학습
|
463
|
1
|
|
직무소진
|
554
|
1
|
|
job satisfaction
|
1,086
|
1
|
|
이직의도
|
1,920
|
2
|
|
조절 효과
|
1,597
|
2
|
|
조직몰입
|
2,561
|
2
|
|
직무열의
|
671
|
1
|
|
혁신행동
|
765
|
1
|
|
직무만족
|
3,270
|
1
|
|
계 |
|
39,650 |
165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