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외식 상권정보시스템품질이 사용자 만족과 사용의도에미치는 영향
김예주(Ye Joo Kim)
이형룡 ( Hyung Ryong Lee )
2014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김예주(Ye Joo Kim)
이형룡 ( Hyung Ryong Lee )
주제어
information quality
INTENTION
service quality
system quality
Trade area information system
Users Satisfaction
참고문헌( 67)
유사주제 논문( 10,590)
경영관리 9,595건
service quality 772건
intention 94건
information quality 64건
system quality 36건
users satisfaction 25건
trade area information system 4건
인용/피인용
외식 상권정보시스템품질이 사용자 만족과 사용의도에 ...
' 외식 상권정보시스템품질이 사용자 만족과 사용의도에미치는 영향'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경영관리
information quality
intention
service quality
system quality
trade area information system
users satisfaction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0,236
0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분류(KDC/DDC)
경영관리
9,596
0
0.0%
주제어
information quality
65
0
0.0%
intention
95
0
0.0%
service quality
773
0
0.0%
system quality
37
0
0.0%
trade area information system
5
0
0.0%
users satisfaction
26
0
0.0%
계
10,597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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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외식 상권정보시스템품질이 사용자 만족과 사용의도에미치는 영향'
의 참고문헌
회계정보시스템 품질과 만족간의 사용자 특성 조절효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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호텔정보시스템의 품질이 시스템 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 사용자 가치와 사용자 만족의 매개역할
박희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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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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호텔경영학연구 16 (5) : 15 ~ 33
[20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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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필수
세종대학교 대학원
[20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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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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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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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형준
한국외식산업학회지 7 (1) : 107 ~ 123
[20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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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토계획 47 (7) : 21 ~ 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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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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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삼권
경희대학교
[20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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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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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대학교 대학원
[20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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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강경영논총 6 : 223 ~ 240
[199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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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경영학회지 11 (2) : 119 ~ 144
[20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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외식경영연구 16 (4) : 47 ~ 7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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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외식산업학회지 8 (3) : 97 ~ 112
[20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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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마트폰의 지각된 품질요인이 만족 및 지속적 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수정된 DeLone & McLean의 정보시스템 성공모델 관점으로-
조휘형
Entrue Journal of Information Technology 11 (2) : 167 ~ 180
[20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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외식경영연구 7 (2) : 185 ~ 208
[2004]
상권정보시스템소개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중소기업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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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익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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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한지리학회지 45 (5) : 609 ~ 627
[2010]
부동산 마케팅과 입지론 및 실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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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목
[20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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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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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인 특성이 인터넷 쇼핑몰 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서창교
Asia Pacific Journal of Information Syste 14 (3) : 1 ~ 22
[2004]
Whence consumer loyalt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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Journal of Marketing 63 : 33 ~ 44
[2010]
What trust means in e-commerce customer relationships : An interdisciplinary conceptual typolog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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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nternational Journal of electronic commerce 6 (2) : 35 ~ 60
[20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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손병모
경기대학교 관광전문대학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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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ser satisfaction : A synthesis of three different perspective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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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Delone and McLean model of ingormation systems success : A ten-year update
DeLone, W.H.
Journal of Management Information Syste 19 (4) : 9 ~ 30
[2003]
Technology adaptation in e-commerce : Key determinants of virtual stores acceptance
Chen, L. 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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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4]
System quality, user satisfaction and end user development
McGill, T. J.
[2000]
Servqua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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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IS Quarterly 19 (2) : 173 ~ 188
[199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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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우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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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rganizations: A Micro/Macro Approach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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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anagement Information System: Conceptual Foundations and Developmen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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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85]
Information Technology Adoption Across Time : A Cross-Sectional Comparison of Pre-adoption and Postadoption Belief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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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nformation Systems success : The Quest for the Dependent Variabl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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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T신서비스에 대한 소비자의 지각된 속성과 수용의도와의 관계 : WiBro서비스를 중심으로
김유진
건국대학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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박사
E-Learning에서 상호작용성이 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신병호
신병호
경희대학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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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Commerce systems success : An attempt to extend and respecify the Delone and MaClean model of IS succes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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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mputer Self-Efficacy: Development of a Measure and Initial Te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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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elief, Attitude, Intention, and Behaviour: An Introduction to Theory and Research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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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n exploratory contingency model of user participation and MIS use
Kim, 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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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n empirical study of users as application developer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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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n Empirical Test of the DeLone & McLean Model of Information System Suc ces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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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DATA BASE for Advance in Information System 36 (2) : 8 ~ 2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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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 theoretical extension of the technology acceptance model : Four longitudinal field studie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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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 partial test and development of the DeLone and McLean model of IS succes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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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 dynamic model of the duration of the customer’s relationship with a continuous service provider : the role of satisfaction
Bolton, R. 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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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 Respecification and Extension of the DeLone and McLean Model of IS Succes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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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 Customer Satisfaction Research Prospectus
Anderson, E. W.
Service quality 14 (1) : 239 ~ 266
[1994]
' 외식 상권정보시스템품질이 사용자 만족과 사용의도에미치는 영향'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