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식 상권정보시스템품질이 사용자 만족과 사용의도에미치는 영향

' 외식 상권정보시스템품질이 사용자 만족과 사용의도에미치는 영향'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경영관리
  • information quality
  • intention
  • service quality
  • system quality
  • trade area information system
  • users satisfaction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0,236 0

0.0%

' 외식 상권정보시스템품질이 사용자 만족과 사용의도에미치는 영향' 의 참고문헌

  • 회계정보시스템 품질과 만족간의 사용자 특성 조절효과
    최동락 대구대학교 [2011]
  • 호텔정보시스템의 품질이 시스템 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 사용자 가치와 사용자 만족의 매개역할
    박희석 경영연구 17 (2) : 191 ~ 222 [2003]
  • 호텔정보시스템 품질이 이용자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업무중요도와 이용자 정보기술 활용능력을 조절변수로
    신형섭 호텔관광연구 13 (3) : 118 ~ 136 [2011]
  • 호텔 프론트 오피스 시스템 기능과 사용자 만족도간의 관계
    김홍범 호텔경영학연구 16 (5) : 15 ~ 33 [2007]
  • 항공예약시스템의 품질과 공급사의 관계노력이 종업원의 미래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만족과 신뢰의 매개역할
    서필수 세종대학교 대학원 [2011]
  • 프랜차이즈 입지 및 상권분석 연구
  • 패스트푸드점 입지요인이 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유지은 한국외식산업학회지 7 (1) : 23 ~ 41 [2011]
  • 패밀리레스토랑의 지각된 품질이 고객만족도와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김형준 한국외식산업학회지 7 (1) : 107 ~ 123 [2011]
  • 지리정보시스템(GIS)을 이용한 커피전문점 최적입지의 시각화 정보 개발 방법론 연구
    손동욱 국토계획 47 (7) : 21 ~ 30 [2012]
  • 정보시스템의 사용자 만족도 평가에 관한 연구
    박민생 한국컴퓨터정보학회지 5 (4) : 154 ~ 160 [2000]
  • 정보시스템 품질이 사용자 만족과 개인 및 기업 성과에 미치는 구조 관계 연구 : 관광산업 파트너쉽 품질 중심
    정삼권 경희대학교 [2009]
  • 정보시스템 품질이 경영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연구
    장명복 품질관리학회지 1 (2) : 26 ~ 41 [2000]
  • 정보시스템 수용 후 사용 상황에서 사용자 평가에 관한 연구
    김용영 서울대학교 대학원 [2007]
  • 정보시스템 관리서비스의 품질측정에 관한 연구
    서창적 서강경영논총 6 : 223 ~ 240 [1995]
  • 정보기술수용모델을 적용한 대학생 모바일러닝 사용의도와 영향요인 간 구조적 관계 분석
    박성열 교육정보미디어연구 18 (1) : 51 ~ 75 [2012]
  • 외식업의 입지결정요인이 창업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창업유형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
    박경주 서비스경영학회지 11 (2) : 119 ~ 144 [2010]
  • 외식업에서 창업가의 과잉자신감의 선행요인과 창업의도의 관계; 프랜차이즈 유형과 독립유형의 차이
    김영국 외식경영연구 16 (4) : 47 ~ 73 [2013]
  • 외식업소의 예비창업을 위한 점포선택과 창업선호 요인
    김영찬 한국외식산업학회지 8 (3) : 97 ~ 112 [2012]
  • 업무특성과 이용자특성 및 품질이세무회계정보시스템 성과에 미치는영향에 관한 연구
    설성진 경영교육연구 30 (30) : 359 ~ 384 [2003]
  • 스마트폰의 지각된 품질요인이 만족 및 지속적 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수정된 DeLone & McLean의 정보시스템 성공모델 관점으로-
    조휘형 Entrue Journal of Information Technology 11 (2) : 167 ~ 180 [2012]
  • 서비스 기업의 입지 의사결정에 관한 개념적 연구
    차길수 외식경영연구 7 (2) : 185 ~ 208 [2004]
  • 상권정보시스템소개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중소기업청 [2011]
  • 상권정보시스템 정책성과 분석 및 향후 정책방안
    김익성 [2008]
  • 상권경쟁을 고려한 신규점포의 입지선정에 관한 연구 - 서울시 대형마트를 대상으로 -
    태경섭 대한지리학회지 45 (5) : 609 ~ 627 [2010]
  • 부동산 마케팅과 입지론 및 실제
    심규열 청목 [2011]
  • 관광안내정보시스템 성공평가에 관한 연구
    신영기 경기관광연구 13 : 43 ~ 57 [2009]
  • 관광블로그 품질이 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확장 기술수용모델 및 IS 성공모형을 중심으로 -
    정병옥 관광연구논총 25 (2) : 81 ~ 109 [2013]
  • 개인 특성이 인터넷 쇼핑몰 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서창교 Asia Pacific Journal of Information Syste 14 (3) : 1 ~ 22 [2004]
  • Whence consumer loyalty?
    Oliver, R. L. Journal of Marketing 63 : 33 ~ 44 [2010]
  • What trust means in e-commerce customer relationships : An interdisciplinary conceptual typology
    McKnight, D. H. International Journal of electronic commerce 6 (2) : 35 ~ 60 [2001]
  • Web기반 여행사 정보시스템의 사용자 만족도에 관한 연구
    손병모 경기대학교 관광전문대학원 [2005]
  • User satisfaction : A synthesis of three different perspectives
    Kim, K. K. Journal of Information Syste 4 (1) : 1 ~ 12 [1989]
  • Understanding Information Systems Continuance: An Expectation-Confirmation Model
    Bhattacherjee, A. MIS Quarterly 25 (3) : 351 ~ 370 [2001]
  • The Measurement of End-User Computing Satisfaction
    Doll, W. J. MIS quarterly 12 (2) : 259 ~ 274 [1988]
  • The Delone and McLean model of ingormation systems success : A ten-year update
    DeLone, W.H. Journal of Management Information Syste 19 (4) : 9 ~ 30 [2003]
  • Technology adaptation in e-commerce : Key determinants of virtual stores acceptance
    Chen, L. D. European Mangement Journal 22 (1) : 74 ~ 86 [2004]
  • System quality, user satisfaction and end user development
  • Servqual
    Parasuraman A Journal of retailing 64 (1) : 12 ~ 40 [1988]
  • Service Quality: A Measure of Information Systems Effectiveness
    Pitt, L. F. MIS Quarterly 19 (2) : 173 ~ 188 [1995]
  • SNS 웹 사이트의 품질요인이 사용자 만족, 지속적 사용의도 및 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실증 연구
    서우종 산업혁신연구 26 (1) : 99 ~ 132 [2010]
  • Pragmatic perspectives on the measurement of information systems service quality
    Kettinger, W. J. MIS quarterly 21 (2) : 223 ~ 240 [1997]
  • Perceived usefulness. Perceived Ease of Use and User Acceptance of Information Technology
    Davis, F. D. MIS Quarterly 13 (3) : 319 ~ 339 [1989]
  • Perceived importance of information system success factors : A meta analysis of group difference
    Eldon, Y. L. Information & Management 32 (1) : 15 ~ 28 [1997]
  • Organizations: A Micro/Macro Approach
    Daft, R. L. Scott, Foresman [1986]
  • Organizational context and the success of management information systems
    Ein-Dor, P. Management Science 24 (10) : 1064 ~ 1077 [1978]
  • Measuring information systems service quality : concerns on the use of the SERVQUAL questionnaire
    Van Dyke, T. P. MIS Quarterly 21 (2) : 195 ~ 208 [1997]
  • Management Information System: Conceptual Foundations and Development
    Davis, G. McGraw-Hill [1985]
  • Information Technology Adoption Across Time : A Cross-Sectional Comparison of Pre-adoption and Postadoption Beliefs
    Karahanna, E. MIS quarterly 23 (2) : 183 ~ 213 [1999]
  • Information Systems success : The Quest for the Dependent Variable
    DeLone, W.H. Information Systens Research 3 (1) : 60 ~ 95 [1992]
  • IT신서비스에 대한 소비자의 지각된 속성과 수용의도와의 관계 : WiBro서비스를 중심으로
    김유진 건국대학교 [2009]
  • 박사
  • E-Commerce systems success : An attempt to extend and respecify the Delone and MaClean model of IS success
    Molla, A. J. Electron. Commerce Res 2 (4) : 131 ~ 141 [2001]
  • Development of a Tool for Measuring and Analyzing Computer User Satis- faction
    Bailey, J. E. Management science 29 (5) : 530 ~ 545 [1983]
  • Determinants of success for computer usage in small business
    DeLone, W.H. Mis Quarterly 12 (1) : 51 ~ 61 [1988]
  • Consumer intentions to use a service category
    Dorsch, M. J. Journal of Services Marketing 14 (2) : 92 ~ 117 [2000]
  • Consumer Behavior and Marketing Action
    Assael, H. International Thoon Publishing [1984]
  • Computer self-efficacy in an ongoing use context
    Deng, X. Behaviour and Information Technology 23 (6) : 395 ~ 412
  • Computer Self-Efficacy: Development of a Measure and Initial Test
    Compeau, D. R. MIS Quarterly 19 (2) : 189 ~ 211 [1995]
  • Belief, Attitude, Intention, and Behaviour: An Introduction to Theory and Research
    Fishbein, M. Addison Wesley [1985]
  • An exploratory contingency model of user participation and MIS use
    Kim, E. Information & Management 11 (2) : 87 ~ 97 [1986]
  • An empirical study of users as application developers
    Rivard, S. Information & Management 8 (2) : 89 ~ 102 [1985]
  • An Empirical Test of the DeLone & McLean Model of Information System Suc cess
    Iivari, J. The DATA BASE for Advance in Information System 36 (2) : 8 ~ 27 [2005]
  • A theoretical extension of the technology acceptance model : Four longitudinal field studies
    Venkatesh, V. Management Science 46 (2) : 186 ~ 204 [2000]
  • A partial test and development of the DeLone and McLean model of IS success
    Seddon, P. Proceeding of the Fifteenth International Conference on Information on Syste : 99 ~ 110 [1994]
  • A dynamic model of the duration of the customer’s relationship with a continuous service provider : the role of satisfaction
    Bolton, R. N. Marketing Science 17 (1) : 45 ~ 65 [1998]
  • A Respecification and Extension of the DeLone and McLean Model of IS Success
    Seddon, P. B. Information Syste Research 8 (3) : 240 ~ 253 [1997]
  • A Customer Satisfaction Research Prospectus
    Anderson, E. W. Service quality 14 (1) : 239 ~ 266 [19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