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식업체 SNS의 광고가치가 브랜드 자산,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외식업체 SNS의 광고가치가 브랜드 자산,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경영관리
  • advertising value
  • brand equity
  • brand loyalty
  • sns
  • social network service
  • 광고가치
  • 브랜드 충성도
  • 브랜드자산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0,946 0

0.0%

' 외식업체 SNS의 광고가치가 브랜드 자산,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의 참고문헌

  • 호텔 브랜드자산이 지각된 가치와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김동준 외식경영연구 15 (4) : 85 ~ 104 [2012]
  • 항공사의 문화마케팅이 브랜드이미지와 브랜드자산, 브랜드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정명희 한국이벤트컨벤션학회 2 (105) : 105 ~ 126 [2013]
  • 커피전문점의 문화마케팅에 따른 브랜드 자산과 충성도 간의 구조모형 분석
    노정희 관광학연구 35 (3) : 201 ~ 223 [2011]
  • 축제 인물 속성이 축제 브랜드 자산, 충성도 및 지역 애착심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효석문화제 참가자를 대상으로-
    이양림 관광연구저널 27 (4) : 5 ~ 25 [2013]
  • 제약기업 명성이 의약품 브랜드 자산과 고객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서영구 주경미 상품학연구 27 (2) : 107 ~ 121 [2009]
  • 전세계 인구 중 22.8%가 소셜 네트워크 사용자
    ITWorld [2014]
  • 재미유발(fun)광고가 브랜드 자산 형성에 미치는 영향
    안길상 마케팅논집(Journal of Marketing Studies) 18 (3) : 1 ~ 29 [2010]
  • 웹사이트 광고에 대한 지각특성이 웹사이트 방문행동에 미치는 영향
    이국용 Asia Pacific Journal of Information Systems 14 (4) : 99 ~ 122 [2004]
  • 웹 서비스품질이 사이버 브랜드 자산의 구축에 메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이훈영 한국마케팅학회 15 (1) : 296 ~ 288 [2000]
  • 외식업체의 스마트폰 기반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품질이이용자 만족, 이용의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이혜성 호텔경영학연구 23 (1) : 145 ~ 163 [2014]
  • 외식업체의 광고가 브랜드 가치와 브랜드 태도,브랜드 애호도에 미치는 영향-패밀리레스토랑,피자전문점,패스트푸드점을 중심으로-
    송정선 유영진 관광연구 25 (1) : 127 ~ 146 [2010]
  • 외식산업의 브랜드자산과 고객가치가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최웅 외식경영연구 14 (2) : 277 ~ 298 [2011]
  • 스마트 미디어 모바일 광고의 가치에 대한 탐색적 연구
    이준호 정치커뮤니케이션연구 21 (21) : 77 ~ 118 [2011]
  • 박사
  • 브랜드 이미지 유형의 새로운 패러다임과 커뮤니케이션 요인에 관한 연구 : I-Pros의 광고역할을 중심으로
    김유경 광고학연구 15 (4) : 155 ~ 184 [2004]
  • 모바일 광고의 태도효과 모델 연구
    양병화 광고연구 2005 (69) : 139 ~ 163 [2005]
  • 모바일 광고에 대한 태도에 영향을 미치는 선행요인: Ducoffe(1996)의 웹 광고 효과 모델 확장 적용
    김봉철 광고연구 75 (75) : 35 ~ 59 [2007]
  • 로컬푸드의 브랜드자산이 소비자 만족과 고객충성도에미치는 영향- 완주 로컬푸드를 중심으로 -
    이보순 외식경영연구 17 (4) : 367 ~ 393 [2014]
  • 대학생들의 소셜미디어 이용동기가 소셜미디어 광고 이용의향에 미치는 영향
    심성욱 한국광고홍보학보 13 (2) : 342 ~ 376 [2011]
  • 글로벌 SNS 이용 현황과 시사점
    박병선 정보통신방송정책 26 (2) : 22 ~ 34 [2014]
  • 구조방정식모델 개념과 이해
    우종필 한나래출판사 [2012]
  • 광고효과를 통한 체인레스토랑 기업의 브랜드강화 과정을 고찰한 연구
    현성협 외식경영연구 15 (2) : 279 ~ 297 [2012]
  • 광고와프로모션
    오창호 한경사 [2008]
  • 광고와 가격촉진 사용량에 대한 소비자 지각이 브랜드 자산에 미치는 영향 -제품유형에 따른 차이를 중심으로-
    강경수 언론학연구 16 (2) : 3 ~ 35 [2012]
  • 개인의 혁신성,사회적 영향력,사용자 인터페이스 요인이 스마트폰 수용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최민수 이화여자대학교 [2011]
  • The brand report card
    Keller K. L. Harvead Business Review 78 (1) : 147 ~ 156 [2000]
  • Structural equation modeling in practice, A review and recommended two-step approach
    Anderson, J. C. Psychological Bulletin 103 (3) : 411 ~ 423 [1988]
  • Social network sites : Definition. history and scholarship
    Boyd, D. M. Journal of Computer Mediated Communication 13 (1) : 210 ~ 230 [2007]
  • Psychometric theory
    Nunnally, J. McGraw-Hill [1978]
  • Measuring Brand Equity Across Products and Markets
    Aaker, D. A. California Management Review 38 (3) : 102 ~ 120 [1996]
  • Managing brand equity
    Aaker, D. A. The Free Press [2009]
  • Managing Brand Equity
    Farquhar, P. H. Journal of Marketing Research 4 (1) : 1 ~ 11 [1989]
  • Identifying who dislikes television advertising : Not by demographics alone
    Alwitt, L. F. Journal of Advertising Reserch 34 (6) : 17 ~ 27 [1994]
  • How consumers assess the value of advertising
    Ducoffe, R. H. Journal of Current Issues and Research in Adverting 17 (1) : 1 ~ 18 [1995]
  • Handbook of Theory and Research for the Sociology of Education
    Boyd, D. M. Greenwood : 241 ~ 258 [2007]
  • Friend, fans and followers:Do ads work on social networks? - How gender and age shape receptivity
    Taylor, D. G. Journal of Advertising Research : 258 ~ 275 [2001]
  • Dimensions of brand equity in the chain restaurant industry
    Hyun, S. S. Cornell Hospitality Quarterly 52 (4) : 429 ~ 437 [2011]
  • Developing and validating a multidimensional consumer-based brand. equity scale
    Yoo, B. Journal of Busuness Research 52 (1) : 1 ~ 14 [2001]
  • Cyberspace advertising vs other media : Cinsumer vs mature student attitudes
    Brackett, L. K. Journal of Advertising Reserch 41 (5) : 23 ~ 32 [2001]
  • Conceptualizing, measuring, and managing customer-based brand equity'
    Keller K. L. Journal of Marketing 57 (1) : 1 ~ 22 [1993]
  • Brand equity, brand preference, & purchase intent
    Cobb-Walgren, C. J. Journal of Adverting 34 (3) : 25 ~ 44 [1995]
  • Applications of structural equation modeling in marketing and consumer research: a review
    Baumgartner, H. International Journal of Research in Marketing 13 : 139 ~ 161 [1996]
  • An examination of selected marketing mix elements and brand equity
    Yoo, B. Journal of the academy of marketing science 28 (2) : 195 ~ 211 [2000]
  • Advertising value and advertising on the web
    Ducoffe, R. H. Journal of Adverting Research in Adverting 36 (5) : 21 ~ 35 [1996]
  • 10명 중 6명이 기업과 SNS 친구 맺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