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외식업체 SNS의 광고가치가 브랜드 자산,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송주완 ( Ju Wan Song )
이형룡 ( Hyung Ryong Lee )
2015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송주완 ( Ju Wan Song )
이형룡 ( Hyung Ryong Lee )
주제어
Advertising value
brand equity
brand loyalty
SNS
Social network service
광고가치
브랜드 충성도
브랜드자산
참고문헌( 49)
유사주제 논문( 11,298)
경영관리 9,595건
브랜드 충성도 406건
sns 371건
브랜드자산 348건
brand loyalty 228건
social network service 163건
brand equity 162건
광고가치 17건
advertising value 8건
인용/피인용
외식업체 SNS의 광고가치가 브랜드 자산, 브랜드 충 ...
' 외식업체 SNS의 광고가치가 브랜드 자산,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경영관리
advertising value
brand equity
brand loyalty
sns
social network service
광고가치
브랜드 충성도
브랜드자산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0,946
0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분류(KDC/DDC)
경영관리
9,596
0
0.0%
주제어
advertising value
9
0
0.0%
brand equity
163
0
0.0%
brand loyalty
229
0
0.0%
sns
372
0
0.0%
social network service
164
0
0.0%
광고가치
18
0
0.0%
브랜드 충성도
407
0
0.0%
브랜드자산
349
0
0.0%
계
11,307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닫기
' 외식업체 SNS의 광고가치가 브랜드 자산,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의 참고문헌
호텔 브랜드자산이 지각된 가치와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김동준
외식경영연구 15 (4) : 85 ~ 104
[2012]
항공사의 문화마케팅이 브랜드이미지와 브랜드자산, 브랜드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정명희
한국이벤트컨벤션학회 2 (105) : 105 ~ 126
[2013]
커피전문점의 문화마케팅에 따른 브랜드 자산과 충성도 간의 구조모형 분석
노정희
관광학연구 35 (3) : 201 ~ 223
[2011]
축제 인물 속성이 축제 브랜드 자산, 충성도 및 지역 애착심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효석문화제 참가자를 대상으로-
이양림
관광연구저널 27 (4) : 5 ~ 25
[2013]
지각된 웹 서비스품질이 기업이미지 구축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김기운
박기남
한국소비자학회지 12 (3) : 1 ~ 27
[2001]
제약기업 명성이 의약품 브랜드 자산과 고객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서영구
주경미
상품학연구 27 (2) : 107 ~ 121
[2009]
전세계 인구 중 22.8%가 소셜 네트워크 사용자
ITWorld
[2014]
재미유발(fun)광고가 브랜드 자산 형성에 미치는 영향
안길상
마케팅논집(Journal of Marketing Studies) 18 (3) : 1 ~ 29
[2010]
인터넷 광고 속성이 인터넷광고에 대한 태도에 미치는 영향
계은애
정걸진
사회과학 16 : 123 ~ 148
[2004]
웹사이트 광고에 대한 지각특성이 웹사이트 방문행동에 미치는 영향
이국용
Asia Pacific Journal of Information Systems 14 (4) : 99 ~ 122
[2004]
웹 서비스품질이 사이버 브랜드 자산의 구축에 메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이훈영
한국마케팅학회 15 (1) : 296 ~ 288
[2000]
외식업체의 스마트폰 기반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품질이이용자 만족, 이용의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이혜성
호텔경영학연구 23 (1) : 145 ~ 163
[2014]
외식업체의 광고가 브랜드 가치와 브랜드 태도,브랜드 애호도에 미치는 영향-패밀리레스토랑,피자전문점,패스트푸드점을 중심으로-
송정선
유영진
관광연구 25 (1) : 127 ~ 146
[2010]
외식산업의 브랜드자산과 고객가치가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최웅
외식경영연구 14 (2) : 277 ~ 298
[2011]
스마트 미디어 모바일 광고의 가치에 대한 탐색적 연구
이준호
정치커뮤니케이션연구 21 (21) : 77 ~ 118
[2011]
박사
소셜미디어 몰입이 소셜 미디어 광고태도 및 광고회피에 미치는 영향 : 스마트폰 SNS 트위터와 페이스북 이용자를 중심으로
이영주
성균관대학교
[2012]
브랜드 이미지 유형의 새로운 패러다임과 커뮤니케이션 요인에 관한 연구 : I-Pros의 광고역할을 중심으로
김유경
광고학연구 15 (4) : 155 ~ 184
[2004]
모바일 광고의 태도효과 모델 연구
양병화
광고연구 2005 (69) : 139 ~ 163
[2005]
모바일 광고에 대한 태도에 영향을 미치는 선행요인: Ducoffe(1996)의 웹 광고 효과 모델 확장 적용
김봉철
광고연구 75 (75) : 35 ~ 59
[2007]
로컬푸드의 브랜드자산이 소비자 만족과 고객충성도에미치는 영향- 완주 로컬푸드를 중심으로 -
이보순
외식경영연구 17 (4) : 367 ~ 393
[2014]
대학생들의 소셜미디어 이용동기가 소셜미디어 광고 이용의향에 미치는 영향
심성욱
한국광고홍보학보 13 (2) : 342 ~ 376
[2011]
글로벌 SNS 이용 현황과 시사점
박병선
정보통신방송정책 26 (2) : 22 ~ 34
[2014]
구조방정식모델 개념과 이해
우종필
한나래출판사
[2012]
광고효과를 통한 체인레스토랑 기업의 브랜드강화 과정을 고찰한 연구
현성협
외식경영연구 15 (2) : 279 ~ 297
[2012]
광고와프로모션
오창호
한경사
[2008]
광고와 가격촉진 사용량에 대한 소비자 지각이 브랜드 자산에 미치는 영향 -제품유형에 따른 차이를 중심으로-
강경수
언론학연구 16 (2) : 3 ~ 35
[2012]
개인의 혁신성,사회적 영향력,사용자 인터페이스 요인이 스마트폰 수용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최민수
이화여자대학교
[2011]
The brand report card
Keller K. L.
Harvead Business Review 78 (1) : 147 ~ 156
[2000]
Structural equation modeling in practice, A review and recommended two-step approach
Anderson, J. C.
Psychological Bulletin 103 (3) : 411 ~ 423
[1988]
Social network sites : Definition. history and scholarship
Boyd, D. M.
Journal of Computer Mediated Communication 13 (1) : 210 ~ 230
[2007]
SNS를 이용한 마케팅 사례연구 : 성공과 실패사례 중심으로
김병곤
이은애
한국정보기술응용학회 2011 (1) : 33 ~ 40
[2011]
SNS 환경에서 SNA 특성과 광고가치 및 SNA 태도 간의 관계
김재진
박미령(Park, Mi-Ryong)
추계학술발표대회논문집 : 389 ~ 400
[2011]
Psychometric theory
Nunnally, J.
McGraw-Hill
[1978]
Measuring Brand Equity Across Products and Markets
Aaker, D. A.
California Management Review 38 (3) : 102 ~ 120
[1996]
Managing brand equity
Aaker, D. A.
The Free Press
[2009]
Managing Brand Equity
Farquhar, P. H.
Journal of Marketing Research 4 (1) : 1 ~ 11
[1989]
Identifying who dislikes television advertising : Not by demographics alone
Alwitt, L. F.
Journal of Advertising Reserch 34 (6) : 17 ~ 27
[1994]
How consumers assess the value of advertising
Ducoffe, R. H.
Journal of Current Issues and Research in Adverting 17 (1) : 1 ~ 18
[1995]
Handbook of Theory and Research for the Sociology of Education
Boyd, D. M.
Greenwood : 241 ~ 258
[2007]
Friend, fans and followers:Do ads work on social networks? - How gender and age shape receptivity
Taylor, D. G.
Journal of Advertising Research : 258 ~ 275
[2001]
Dimensions of brand equity in the chain restaurant industry
Hyun, S. S.
Cornell Hospitality Quarterly 52 (4) : 429 ~ 437
[2011]
Developing and validating a multidimensional consumer-based brand. equity scale
Yoo, B.
Journal of Busuness Research 52 (1) : 1 ~ 14
[2001]
Cyberspace advertising vs other media : Cinsumer vs mature student attitudes
Brackett, L. K.
Journal of Advertising Reserch 41 (5) : 23 ~ 32
[2001]
Conceptualizing, measuring, and managing customer-based brand equity'
Keller K. L.
Journal of Marketing 57 (1) : 1 ~ 22
[1993]
Brand equity, brand preference, & purchase intent
Cobb-Walgren, C. J.
Journal of Adverting 34 (3) : 25 ~ 44
[1995]
Applications of structural equation modeling in marketing and consumer research: a review
Baumgartner, H.
International Journal of Research in Marketing 13 : 139 ~ 161
[1996]
An examination of selected marketing mix elements and brand equity
Yoo, B.
Journal of the academy of marketing science 28 (2) : 195 ~ 211
[2000]
Advertising value and advertising on the web
Ducoffe, R. H.
Journal of Adverting Research in Adverting 36 (5) : 21 ~ 35
[1996]
10명 중 6명이 기업과 SNS 친구 맺어
비주얼다이브
[2014]
' 외식업체 SNS의 광고가치가 브랜드 자산,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