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직원의 직무불안정성이 직무성과에 미치는 영향

' 호텔 직원의 직무불안정성이 직무성과에 미치는 영향'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지리
  • hotelemployeesjobinsecurity
  • jobperformances
  • leader-member exchange
  • lmx
  • moderating role
  • 조절 효과
  • 직무성과
  • 호텔직원의직무불안정성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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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호텔 직원의 직무불안정성이 직무성과에 미치는 영향' 의 참고문헌

  • 호텔직원의 고용환경변화 인식이 직무불안정성에 미치는 영향
    이형룡 관광학연구 27 (4) : 67 ~ 84 [2004]
  • 호텔직원의 감성지능이 조직시민행동과 이직의도에 미치는 영향: LMX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정규엽 외식경영연구 11 (4) : 419 ~ 444 [2008]
  • 호텔종사원의 집단응집력과 자긍심이 조직몰입, 직무만족 및 직무성과에 미치는 영향
    전희원 관광연구 22 (2) : 285 ~ 307 [2007]
  • 호텔종사원의 조직이해, 역할지각, 직무성과간의 영향 관계
    이정은 관광연구 22 (4) : 173 ~ 187 [2008]
  • 호텔종사원의 조직시민행동과 선행요인 및 직무성과간의 관계에 관한 연구
    우석봉 관광레저연구 13 (1) : 175 ~ 192 [2000]
  • 호텔조직의 팀임파워먼트가 비재무적 직무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민병준 호텔관광연구 6 (1) : 115 ~ 133 [2004]
  • 호텔기업의 리더십유형이 LMX(리더-멤버 교환관계)와 조직몰입에 미치는 영향: 특1급 식음료직원을 대상으로
    김성혁 외식경영연구 12 (1) : 179 ~ 198 [2009]
  • 호텔 종사원의 사회지능이 사회적 지원 및 직무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신철 관광연구 24 (6) : 437 ~ 456 [2010]
  • 호텔 조직 내 임파워먼트가 직무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프런트 클럭을 중심으로
    이완로 관광한국연구 2 (3) : 93 ~ 116 [2007]
  • 호텔 식음료직원의 개인특성이 상사.부하간 교환관계,부하직원의 갈등지각 및 커뮤니케이션의 개방성에 미치는 영향
    이형룡 호텔경영학연구 13 (1) : 61 ~ 78 [2004]
  • 한국에서의 구조조정에 따른 고용불안에 관한 연구
    이원행 인사조직연구 9 (1) : 137 ~ 170 [2001]
  • 직업무용단원의 의사소통과 조직유효성의 관계
    김태훈 중앙대학교 대학원 [2006]
  • 직무불안정성 지각과 정신적 건강 및 조직성과와의 관계에 관한 연구
    남기섭 대한경영학회지 20 (1) : 65 ~ 85 [2007]
  • 조직문화진단 및 조직변화를 위한 제언: K 사를 대상으로
    박계두 경영연구 6 (1) : 101 ~ 142 [1999]
  • 식음료 팀장의 변혁적 리더십이 종사원의 직무만족과 직무성과에 미치는 영향: 부산지역 특1급 호텔을 중심으로
    박대환 동북아관광연구 3 (1) : 67 ~ 84 [2007]
  • 사회과학조사방법론
    채서일 학현사 [2003]
  • 변혁적·거래적 리더십, 조직지원과 직무성과간의 관계에서 자기유능감의 매개효과에 대한 연구
    김대복 경성대학교 대학원 [2004]
  • 마케팅 연구방법론
    구동모 학현사 [2010]
  • 리더십 類型이 組織沒入에 미치는 影響에관한 硏究- 조직 신뢰를 매개변인으로 -
    이정 조직과 인사관리연구 28 (1) : 137 ~ 172 [2004]
  • 리더-구성원 교환관계의 원인과 결과
    심덕섭 POSRI경영연구 6 (2) : 126 ~ 154 [2006]
  • 근로자의 직무불안정성 요인과 조직성과 및 사회적 지원의 조절효과 검증
    고종식 경영교육연구 (52) : 1 ~ 22 [2008]
  • 관광호텔경영관리자의 리더십 유형에 따른 집단응집력, 자긍심, 조직몰입이 직무성과에 미치는 영향
    구정대 경주대학교 대학원 [2003]
  • 관광호텔 종사원의 LMX 질에 따른 임파워먼트가 조직몰입에 미치는 영향
    송지준 호텔경영학연구 14 (4) : 157 ~ 174 [2005]
  • 고용불안정성이 조직유효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김종관 인적자원관리연구 14 (4) : 59 ~ 83 [2007]
  • 고객- 상사- 동료- 종사원간 관계의 질이 임파워먼트, 직무만족,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김인웅 한국외식산업학회지 6 (2) : 137 ~ 164 [20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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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Walienation Among Managers; The New Epidemic or The Social Scientists' Invent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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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Training Success in a New Industrial Wor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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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The Vertical Dyad Linkage model of leadership: Problems and prospect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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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The Spirit of Community: Rights, Responsibilities and the Communitarian Agend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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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The Role of Subordinate Performance and Ingratiation in Leader-Member Exchange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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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The Missing Opportunity in Work Performanc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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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Research in organizational behavio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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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Organizational Behavior developing Managerial Skill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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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Managing Human Resource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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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Managerial Attitudes and Performanc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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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Linking Justice, Performance and Citizenship via Leader–Member Exchang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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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Let's use job security as a productivity builde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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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Leadershi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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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Layoffs, job insecurity, and survivors' work effort : Evidence of an inverted-U relationshi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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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LMX와 임파워먼트, 직무만족, 고객지향성과의 영향관계에 관한 연구-서울시 특급호텔 조리종사원을 중심으로
    김태희 관광연구저널 21 (4) : 321 ~ 335 [2007]
  • LMX 질의 선행요인과 결과요인
    강영순 조직과 인사관리연구 27 (4) : 253 ~ 274 [2003]
  • LMX 및 조직지원인식에 대한 절차공정성, 상호작용공정성의 차등적 효과와 과업수행과의 관계
    이경근 산업경제연구 19 (6) : 2601 ~ 2627 [2006]
  • Kybernetes: The International Journal of Cybernetic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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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Journal of Applied Behavioral Science 18 (2) : 155 ~ 170
  • Job performance and turnove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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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Job insecurity : toward conceptual clarity
    Greenhalgh, L. Academy of Management Review 9 : 438 ~ 448 [1984]
  • Job Insecurity is important, but not for the Reasons You might think: the example of Contingent Workers
    Pearce, J. I. Trends in Organizational Behavior 5 : 30 ~ 45 [1998]
  • Influence tactics, affect, and exchange quality in supervisor-subordinate interactions: A laboratory experiment and field study
    Wayne, S. J. Journal of Applied Psychology 75 : 487 ~ 499 [1990]
  • Human resource managemen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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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Group & Organization Management 34 (5) : 507 ~ 535
  • Generalizability of the Vertical Dyad Linkage Model of Leadership
    Liden. R. Academy of Management Journal 23 : 451 ~ 465 [1980]
  • From the Group up
    Lawler, E. Jossey-Bass [2000]
  • Exploring work unit context and leader-member exchange: A multi-level perspectiv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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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European Journal of Work and Organizational Psychology 17 : 273 ~ 298
  • Employee Organization Linkage-the Psychology of Commitment Absenteeism and Turnover
    Mowday, R. T. Academic Press [1982]
  • Development of Leader-Member Exchange(LMX) theory of leadership oner 25 years: Applying a multi-level-multi-domain perspective
    Graen, G. B. Leadership Quarterly 6 (2) : 219 ~ 247 [1995]
  • Delegation and leader-member change: Main effects, moderators, and measurement issues
    Schriesheim, C. A. Academy of Management Journal 41 (3) : 298 ~ 318 [1998]
  • Content, Causes and Consequences of Job Insecurity : A Theory-Based Measure and Substantive Test
    Ashford, S. J. Academy of Management Journal 32 (4) : 803 ~ 829 [1989]
  • Commitment and the Convental organization
    Graham, J. W. Journal of Managerial Issues l (4) : 249 ~ 270 [1993]
  • British Journal of Management 7 : 107 ~ 12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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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Antecedents and consequences of relational components of the new psychological contract
    Cavanaugh, M. A. Journal of Organizational 20 : 323 ~ 340 [1999]
  • Administrative Science Quarterly 50 : 505 ~ 535
  • Administrative Science Quarterly 24 (4) : 602 ~ 6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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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Academy of Management Review 22 (2) : 522 ~ 5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