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우수작의 역설 : 광고 크리에이티브의 사용과 보상 체계 개선에 관한 개념적 연구
심성욱
이형석
김운한
2015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심성욱
이형석
김운한
주제어
advertising creative
Compensation
EntrepreneurialParadoxes
service quality
Versioning
광고 크리에이티브
버저닝
보상 체계
서비스 품질 평가
우수작의 역설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1,068)
service quality 772건
compensation 236건
보상 체계 26건
광고 크리에이티브 14건
서비스 품질 평가 11건
advertising creative 5건
versioning 2건
entrepreneurialparadoxes 1건
우수작의 역설 1건
인용/피인용
우수작의 역설 : 광고 크리에이티브의 사용과 보상 체 ...
' 우수작의 역설 : 광고 크리에이티브의 사용과 보상 체계 개선에 관한 개념적 연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advertising creative
compensation
entrepreneurialparadoxes
service quality
versioning
광고 크리에이티브
버저닝
보상 체계
서비스 품질 평가
우수작의 역설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077
0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어
advertising creative
6
0
0.0%
compensation
237
0
0.0%
entrepreneurialparadoxes
2
0
0.0%
service quality
773
0
0.0%
versioning
3
0
0.0%
광고 크리에이티브
15
0
0.0%
버저닝
1
0
0.0%
보상 체계
27
0
0.0%
서비스 품질 평가
12
0
0.0%
우수작의 역설
2
0
0.0%
계
1,078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