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승민(Lee, Seung Min)'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
11,390 |
39 |
|
연구자 점유율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
주제분류(KDC/DDC) |
경제학
|
7,911
|
1
|
|
주제어 |
in-game advertising(IGA)
|
2
|
2
|
|
광고에 대한 흥미
|
2
|
2
|
|
구전확산의도
|
2
|
2
|
|
돌출성
|
2
|
2
|
|
conspicuousness
|
3
|
2
|
|
게임 내 광고
|
3
|
2
|
|
word of mouth(WOM)
|
4
|
2
|
|
mobile advertising
|
7
|
2
|
|
조화성
|
9
|
2
|
|
융복합 프로그램
|
9
|
1
|
|
프로그램 분석
|
18
|
1
|
|
Advertising Effect
|
22
|
1
|
|
Consumption Propensity
|
24
|
1
|
|
mediafacade
|
36
|
1
|
|
coordination
|
79
|
2
|
|
미디어 파사드
|
50
|
1
|
|
과학적 소양
|
59
|
1
|
|
광고효과
|
183
|
3
|
|
소비성향
|
93
|
1
|
|
모바일
|
283
|
2
|
|
purchase intention
|
366
|
2
|
|
교양 교육
|
695
|
1
|
|
구매의도
|
1,528
|
2
|
|
계 |
|
11,390 |
39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0 |
|
'이승민(Lee, Seung Min)'의 발표논문(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