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제분류(KDC/DDC) |
공익사업
|
75
|
1
|
|
경영관리
|
9,596
|
7
|
|
공익사업
|
2,358
|
1
|
|
주제어 |
advertisingagency.
|
1
|
1
|
|
advertisingliterature
|
1
|
1
|
|
agriculture-fisheriesanditsvi ...
|
1
|
1
|
|
agricultureandruralvillage
|
2
|
2
|
|
digitalstorytellingad
|
1
|
1
|
|
environmentaladvertisingtypes
|
1
|
1
|
|
multifactorialvalue
|
3
|
3
|
|
policiespublicrelations
|
2
|
2
|
|
thekoreanjournalofadvertising
|
1
|
1
|
|
triplemediastrategy
|
1
|
1
|
|
webrecruitingindustry
|
1
|
1
|
|
계층과정분석(ahp)
|
2
|
2
|
|
광고문헌
|
1
|
1
|
|
농어업농어촌
|
1
|
1
|
|
농업농촌
|
2
|
2
|
|
디지털 스토리텔링 광고
|
1
|
1
|
|
시기별비교분석
|
1
|
1
|
|
차별적경쟁력
|
1
|
1
|
|
취업사이트
|
1
|
1
|
|
친환경광고유형
|
1
|
1
|
|
humoradvertising
|
2
|
1
|
|
광고연구동향
|
2
|
1
|
|
광고학연구
|
2
|
1
|
|
다원적 가치
|
6
|
3
|
|
트리플미디어
|
2
|
1
|
|
competitive edge
|
3
|
1
|
|
korea-usfreetradeagreement
|
4
|
1
|
|
그린광고
|
5
|
1
|
|
국제광고
|
7
|
1
|
|
광고회사
|
8
|
1
|
|
green advertising
|
9
|
1
|
|
유머 광고
|
9
|
1
|
|
advertising effects
|
11
|
1
|
|
internationaladvertising
|
11
|
1
|
|
advertising industry
|
12
|
1
|
|
ewom
|
12
|
1
|
|
정책 pr
|
42
|
2
|
|
한·미 fta
|
22
|
1
|
|
광고 산업
|
33
|
1
|
|
ahp (analytic hierarchy proce ...
|
143
|
2
|
|
인게이지먼트
|
76
|
1
|
|
온라인 구전
|
111
|
1
|
|
brand
|
129
|
1
|
|
engagement
|
168
|
1
|
|
광고효과
|
183
|
1
|
|
브랜드
|
268
|
1
|
|
content analysis
|
358
|
1
|
|
scale development
|
353
|
1
|
|
sympathy
|
310
|
1
|
|
research trend
|
579
|
1
|
|
공감
|
1,363
|
1
|
|
내용 분석
|
912
|
1
|
|
척도 개발
|
686
|
1
|
|
계 |
|
17,896 |
72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5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