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계적 컨텐츠와 트리플 미디어 운용을 통한 잡코리아 브랜드 성공사례

논문상세정보
' 체계적 컨텐츠와 트리플 미디어 운용을 통한 잡코리아 브랜드 성공사례'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경영관리
  • brand
  • competitive edge
  • humoradvertising
  • triplemediastrategy
  • webrecruitingindustry
  • 브랜드
  • 유머 광고
  • 차별적경쟁력
  • 취업사이트
  • 트리플미디어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9,652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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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체계적 컨텐츠와 트리플 미디어 운용을 통한 잡코리아 브랜드 성공사례' 의 참고문헌

  • 트리플 미디어 전략
    요코야마 류지 흐름출판 [2011]
  • 소비자를 유혹하는 프리 마케팅의 매력
    손영석 대홍사보 : 56 ~ 74 [2012]
  • Visual Metaphor in Advertising: Is the Persuasive Effect Attributable to Visual Argumentation or Metaphorical Rhetoric?
    Jeong, Hoon Journal of Marketing Communications 14 (1) : 59 ~ 73 [2008]
  • The Merriam-Webster Dictionary
    Merriam-Webster Webster Mass Market [2004]
  • The Impact of Humor in Advertising : A Review
    Weinberger, Marc G. Journal of Advertising 21 (4) : 35 ~ 59 [1992]
  • The Effects of Humor on Attention in Magazine Advertising
    Madden, Thomas J Journal of Advertising 11 (3) : 8 ~ 14 [1982]
  • My Favorite Business Model A VC (Blog)
  • Free : The Future of a Radical Price
    Anderson, Chris Hyperion [20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