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제분류(KDC/DDC) |
노동문제
|
967
|
5
|
|
사회교육
|
340
|
1
|
|
특수교육
|
4,634
|
13
|
|
교육과정
|
1,438
|
1
|
|
교육학
|
14,719
|
2
|
|
주제어 |
currentsstatusandrecognition
|
1
|
1
|
|
individual with physical disa ...
|
1
|
1
|
|
industrymember
|
1
|
1
|
|
maintenanceofemployment
|
1
|
1
|
|
participationonleisureactivit ...
|
1
|
1
|
|
recognition on discrimination
|
1
|
1
|
|
산업체 구성원
|
1
|
1
|
|
장애인 평생교육,지역 평생교 ...
|
1
|
1
|
|
주관적 삶의 질, 객관적 삶의 질 ...
|
1
|
1
|
|
중등교사의인식
|
1
|
1
|
|
직업적 안정기, 지체장애인, 일 ...
|
1
|
1
|
|
exploring the experience
|
2
|
1
|
|
participants and teachers
|
2
|
1
|
|
people with severe developmen ...
|
2
|
1
|
|
rights of persons with mental ...
|
2
|
1
|
|
storytelling program
|
2
|
1
|
|
다윗의 시(dwdl)
|
2
|
1
|
|
시편 110편의 화자와 청자
|
2
|
1
|
|
실태및인식
|
2
|
1
|
|
중ㆍ고등학교 교사
|
2
|
1
|
|
중도 발달장애인
|
3
|
1
|
|
참여자와 교사
|
3
|
1
|
|
individualswithdisabilities
|
10
|
2
|
|
individualswithphysicaldisabi ...
|
5
|
1
|
|
perceptionofteacher
|
5
|
1
|
|
수학 문장제 문제해결
|
5
|
1
|
|
스토리텔링프로그램
|
5
|
1
|
|
한국의료분쟁조정중재원
|
5
|
1
|
|
persons with mental disabilit ...
|
6
|
1
|
|
경험탐색
|
6
|
1
|
|
subjective quality of life
|
9
|
1
|
|
제왕시
|
10
|
1
|
|
구성적 접근
|
12
|
1
|
|
뇌성마비아동
|
14
|
1
|
|
차별인식
|
14
|
1
|
|
비디오 자기 모델링
|
22
|
1
|
|
udl
|
28
|
1
|
|
여가참여
|
30
|
1
|
|
메시아
|
32
|
1
|
|
주관적 삶의 질
|
34
|
1
|
|
고용유지
|
38
|
1
|
|
보편적 학습 설계
|
99
|
2
|
|
universal design for learning
|
53
|
1
|
|
learning style
|
68
|
1
|
|
교육공동체
|
73
|
1
|
|
실태
|
74
|
1
|
|
special education teacher
|
80
|
1
|
|
inclusion
|
84
|
1
|
|
지체장애인
|
161
|
2
|
|
학습양식
|
82
|
1
|
|
cerebral palsy
|
112
|
1
|
|
social participation
|
153
|
1
|
|
elementary school student
|
167
|
1
|
|
스마트기기
|
227
|
1
|
|
자폐스펙트럼 장애
|
253
|
1
|
|
장애학생
|
281
|
1
|
|
특수교사
|
457
|
2
|
|
사회참여
|
299
|
1
|
|
장애인
|
716
|
2
|
|
life-satisfaction
|
643
|
1
|
|
self-esteem
|
1,818
|
1
|
|
삶의 만족도
|
1,244
|
1
|
|
역량
|
903
|
1
|
|
인식
|
1,663
|
1
|
|
척도 개발
|
686
|
1
|
|
통합교육
|
730
|
1
|
|
자아존중감
|
3,006
|
1
|
|
계 |
|
36,555 |
94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15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