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농업 농촌의 다원적 가치별 중요도 분석과 정책PR 탐색
-
김병희
한상필
한국광고PR실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광고주의 그린신뢰도, 제품의 친환경 속성 중요도 지각, 친환경 주장유형이 그린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김미정
한상필
안보섭
한국광고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농업 농촌의 다원적 가치별 중요도 분석과 정책PR 탐색
-
김병희
한상필
한국광고PR실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1990년 창간호부터 2014년 25권 5호까지의 내용분석과 연구동향
-
이형석
한상필,이형석
한상필
한국광고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디지털 스토리텔링 광고의 인게이지먼트 속성이 온라인 구전에 미치는 영향 : 공감의 매개역할을 중심으로
-
유승엽
한상필
최윤슬
한국환경생태학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스토리텔링 광고의 메시지 구성요소인 관련성, 진실성, 명확성과 제품 관여도가 광고 효과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연구
-
안보섭
한상필
정차숙
한국광고학회[201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모바일 광고 회피 행동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 한연구”
-
최인규
한상필
한국심리학회[200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State Transition Diagram을 이용한 신규 정보통신 서비스의 대체/보완관계 분석: 와이브로(WiBro) 서비스를 중심으로
-
김문구
한상필
이상윤
안재현
방영석
박봉원
한국경영과학회[200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변화하는 환경에서 기업의 지속성장을 위한 기업이미지 광고의 역할: SK텔레콤 알파라이징 광고캠페인
-
최민욱
한상필
한국광고학회[201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광고홍보 콘텐츠의 효과측정을 위한 농어업 농어촌의 다원적 가치 척도개발
-
김병희
한상필
한국광고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체계적 컨텐츠와 트리플 미디어 운용을 통한 잡코리아 브랜드 성공사례
-
손영석
한상필
한국광고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한·미 FTA가 우리나라 광고산업에 미친 영향에 관한 연구
-
한상필
한국광고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