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제분류(KDC/DDC) |
경영관리
|
9,596
|
1
|
|
사회과학
|
13,044
|
1
|
|
주제어 |
brand webtoon attributes
|
1
|
1
|
|
digitaloutdoorad
|
1
|
1
|
|
digitalstorytellingad
|
1
|
1
|
|
marketactivationofdigitalmedi ...
|
2
|
2
|
|
regional broadcasting policy
|
2
|
2
|
|
unity of regional broadcastin ...
|
2
|
2
|
|
webtoon ad
|
1
|
1
|
|
공익 관련성
|
1
|
1
|
|
디지털 미디어 활성화 여부
|
2
|
2
|
|
디지털 스토리텔링 광고
|
1
|
1
|
|
브랜드ᐨ
|
1
|
1
|
|
지각된 광고속성
|
2
|
2
|
|
지역방송 융합
|
2
|
2
|
|
지역방송 정책
|
3
|
2
|
|
brand-cause fit
|
2
|
1
|
|
types of corporate social re ...
|
2
|
1
|
|
PPL intrusiveness
|
2
|
1
|
|
PPL within Webtoons
|
2
|
1
|
|
PPL 침입성
|
2
|
1
|
|
Webtoons engagement atributes
|
2
|
1
|
|
mobilepossessionattachment
|
2
|
1
|
|
tendencyofonlineinteraction
|
2
|
1
|
|
기업의 사회적 책임 광고 유형
|
2
|
1
|
|
모바일미디어특성
|
2
|
1
|
|
브랜드 웹툰 구성요인
|
2
|
1
|
|
소유인식
|
2
|
1
|
|
온라인상호작용성
|
2
|
1
|
|
웹툰 내 PPL
|
2
|
1
|
|
웹툰 인게이지먼트 구성요인
|
2
|
1
|
|
정신건강종합대책
|
2
|
1
|
|
헌법적 판단
|
2
|
1
|
|
ad attitude
|
6
|
2
|
|
public relationships
|
4
|
1
|
|
웹툰광고
|
4
|
1
|
|
디지털 옥외광고
|
12
|
2
|
|
mobile advertisement
|
10
|
1
|
|
공중 관계성
|
32
|
3
|
|
ewom
|
12
|
1
|
|
program satisfaction
|
24
|
2
|
|
Advertising effect
|
14
|
1
|
|
평등의 원칙
|
15
|
1
|
|
프로그램 만족도
|
34
|
2
|
|
public relations
|
40
|
2
|
|
기업 명성
|
46
|
1
|
|
corporate reputation
|
63
|
1
|
|
광고태도
|
265
|
4
|
|
모바일광고
|
68
|
1
|
|
명확성의 원칙
|
70
|
1
|
|
word of mouth
|
80
|
1
|
|
인게이지먼트
|
76
|
1
|
|
word-of-mouth
|
85
|
1
|
|
구전 의도
|
271
|
3
|
|
온라인 구전
|
111
|
1
|
|
게임중독
|
131
|
1
|
|
상호 작용성
|
294
|
2
|
|
engagement
|
168
|
1
|
|
interactivity
|
237
|
1
|
|
authenticity
|
307
|
1
|
|
purchase intention
|
366
|
1
|
|
sympathy
|
310
|
1
|
|
몰입
|
773
|
2
|
|
flow
|
499
|
1
|
|
진정성
|
457
|
1
|
|
공감
|
1,363
|
1
|
|
구매의도
|
1,528
|
1
|
|
계 |
|
30,471 |
88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