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시장 융합을 위한 지역 방송 프로그램 요인이 공중관계성에 미치는 영향: 광주방송<시장이 좋다>를 중심으로

' 전통시장 융합을 위한 지역 방송 프로그램 요인이 공중관계성에 미치는 영향: 광주방송<시장이 좋다>를 중심으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marketactivationofdigitalmedia
  • program satisfaction
  • public relations
  • regional broadcasting policy
  • unity of regional broadcasting
  • 공중 관계성
  • 디지털 미디어 활성화 여부
  • 지역방송 융합
  • 지역방송 정책
  • 프로그램 만족도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43 0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