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제분류(KDC/DDC) |
경영관리
|
9,596
|
2
|
|
주제어 |
Art collaboration(Famous A ...
|
1
|
1
|
|
Famous Brand Seeking tende ...
|
1
|
1
|
|
Fine Art Acceptance type)
|
1
|
1
|
|
Pleasure Seeking tendency
|
1
|
1
|
|
Pop Art Visual Perception ...
|
1
|
1
|
|
Shopping tendency(Trend S ...
|
1
|
1
|
|
명화예술수용 유형)
|
1
|
1
|
|
아트 컬래버레이션(유명아티스 ...
|
1
|
1
|
|
유명상표추구성향)
|
1
|
1
|
|
쾌락추구성향
|
1
|
1
|
|
팝아트 시각인지유형
|
1
|
1
|
|
mobileadavoidance
|
1
|
1
|
|
모바일광고회피행동
|
1
|
1
|
|
사생활 침해 우려
|
2
|
2
|
|
쇼핑 성향(유행추구성향
|
1
|
1
|
|
앱호감도
|
1
|
1
|
|
앱활용도
|
1
|
1
|
|
clickintention
|
2
|
1
|
|
user context-awareness
|
2
|
1
|
|
사용자 상황인지 모델
|
2
|
1
|
|
커리어그래피
|
2
|
1
|
|
하모나이징
|
2
|
1
|
|
retargeting advertising
|
3
|
1
|
|
리타게팅 광고
|
3
|
1
|
|
mobilead
|
4
|
1
|
|
harmonizing
|
5
|
1
|
|
클릭의도
|
7
|
1
|
|
오케스트레이션
|
8
|
1
|
|
orchestration
|
13
|
1
|
|
attitude toward advertising
|
19
|
1
|
|
online advertising
|
22
|
1
|
|
privacy concern
|
52
|
2
|
|
advertising attitude
|
34
|
1
|
|
인터넷 쇼핑
|
38
|
1
|
|
need for cognition
|
43
|
1
|
|
mobile phone dependency
|
48
|
1
|
|
온라인 광고
|
49
|
1
|
|
스마트폰의존도
|
60
|
1
|
|
online shopping
|
61
|
1
|
|
choreography
|
66
|
1
|
|
모바일광고
|
68
|
1
|
|
인지욕구
|
67
|
1
|
|
스마트 디바이스
|
72
|
1
|
|
광고태도
|
265
|
2
|
|
mobile application
|
148
|
1
|
|
smart device
|
189
|
1
|
|
perceived usefulness
|
277
|
1
|
|
지각된 유용성
|
278
|
1
|
|
purchase intention
|
366
|
1
|
|
구매의도
|
1,528
|
1
|
|
계 |
|
13,417 |
55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5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