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태민'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
29,384 |
38 |
|
연구자 점유율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
주제분류(KDC/DDC) |
경영관리
|
2,293
|
3
|
|
공익사업
|
1,570
|
2
|
|
경영관리
|
9,596
|
1
|
|
사회과학
|
13,044
|
1
|
|
주제어 |
perceiveddeception
|
1
|
1
|
|
priortrust
|
1
|
1
|
|
smartshopperfeelings
|
1
|
1
|
|
사전신뢰
|
1
|
1
|
|
사후노력
|
1
|
1
|
|
지각된현명쇼핑감
|
1
|
1
|
|
판매자윤리
|
1
|
1
|
|
mobile social network
|
2
|
1
|
|
브랜드 구전
|
2
|
1
|
|
brandwordofmouth
|
3
|
1
|
|
recovery effort
|
3
|
1
|
|
소비자기만
|
3
|
1
|
|
모바일소셜네트워크
|
5
|
1
|
|
정보투명성
|
7
|
1
|
|
brandperformance
|
8
|
1
|
|
internetmarketing
|
8
|
1
|
|
브랜드 성과
|
8
|
1
|
|
brandaffect
|
11
|
1
|
|
informationtransparency
|
15
|
1
|
|
repurchase
|
17
|
1
|
|
브랜드 감정
|
17
|
1
|
|
mobile shopping
|
38
|
1
|
|
인터넷 쇼핑
|
38
|
1
|
|
deception
|
40
|
1
|
|
service failure
|
61
|
1
|
|
모바일 쇼핑
|
94
|
1
|
|
consumer protection
|
144
|
1
|
|
e-commerce
|
135
|
1
|
|
소비자 보호
|
253
|
1
|
|
전자상거래
|
323
|
1
|
|
trust
|
1,639
|
1
|
|
계 |
|
29,384 |
38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28 |
|
'이태민'의 발표논문(17)
-
-
-
-
-
-
-
-
-
-
-
-
-
-
-
-
-
모바일 환경에서 상호작용성의 구성요인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유비쿼터스 접속성과 상황기반 제공성의 직접적 영향을 중심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