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태민

년도별 발표논문

검색결과
제목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모바일 소셜 네트워크 활용이 브랜드 성과에 미치는 영향
이태민 한국전략마케팅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온라인 구전정보의 방향성과 유형이 구매 영향력에 미치는 효과
박철 이태민 한국마케팅학회[200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B2C 전자상거래에서 소비자의 지각된 기만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박철 전종근 이태민 한국소비문화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모바일 상거래 서비스 특성이 충동구매와 후회에 미치 는 영향: 소비자 지식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박철 전종근 이태민 한국소비자학회[201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유비쿼터스 접속성과 상황기반 제공성이 모바일 상거래 수용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이태민 전종근 한국경영학회[200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온라인 구전효과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비교문화적 실증연구
박철 이태민 한국경영학회[200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온라인 환경에서의 정보특성이 구전효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소비 자 제품지식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이은영 이태민 한국광고학회[200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모바일 환경에서의 상호작용성 구성요인이 고객관계 구축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이태민 한국마케팅학회[200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유비쿼터스 접속성과 상황기반 제공성이 모바일 상 거래 수용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기술수용모델 적용을 중심으로
이태민 전종근 한국경영학회[200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모바일 인터넷서비스의 소비자특성과 공급자특성이 서비스 수용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양석준 이태민 이은영 한국상품학회[200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지각된 위험과 지각된 품질이 모바일 상거래 수용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강명수 이태민 김동원 대한경영학회[200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모바일 상거래 구매의도 결정요인에 관한 실증적 연구
김병재 이태민 이은영 한국인터넷비즈니스학회[200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모바일 환경에서의 상호작용성 구성요인이 고객관계 구축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이태민 한국마케팅학회[200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모바일 상거래 환경에서의 기술수용모델 영향요인 분석
이태민 대한경영학회[200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온라인 구전정보의 방향성과 유형이 구매영향력에 미치는 효과:한국과 미국의 국제비교
박철 이태민 한국마케팅학회[200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지각된 위험과 지각된 품질이 모바일 상거래 수용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기술수용모델 적용을 중심으로-
강명수 이태민 김동원 [200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모바일 환경에서 상호작용성의 구성요인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유비쿼터스 접속성과 상황기반 제공성의 직접적 영향을 중심으로
이태민 [200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