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의 쇼핑성향과 아트 컬래버레이션 광고유형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소비자의 쇼핑성향과 아트 컬래버레이션 광고유형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Art collaboration(Famous Artist Participation type
  • Famous Brand Seeking tendency)
  • Fine Art Acceptance type)
  • Pleasure Seeking tendency
  • Pop Art Visual Perception type
  • Shopping tendency(Trend Seeking tendency
  • 명화예술수용 유형)
  • 아트 컬래버레이션(유명아티스트 참여유형
  • 유명상표추구성향)
  • 쾌락추구성향
  • 팝아트 시각인지유형
  • advertising attitude
  • purchase intention
  • 광고태도
  • 구매의도
  • 쇼핑 성향(유행추구성향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2,205 0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