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기업의 사회적 책임 광고(CSR) 효과 연구 : 광고유형, 기업 명성, 브랜드ᐨ공익 관련성을 중심으로
최윤슬
염동섭
2018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최윤슬
염동섭
주제어
brand-cause fit
types of 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 ad
authenticity
corporate reputation
public relationships
공익 관련성
공중 관계성
기업 명성
기업의 사회적 책임 광고 유형
브랜드ᐨ
진정성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13,949)
사회과학 13,043건
진정성 456건
authenticity 306건
corporate reputation 62건
기업 명성 45건
공중 관계성 31건
public relationships 3건
brand-cause fit 1건
types of 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 ad 1건
기업의 사회적 책임 광고 유형 1건
인용/피인용
기업의 사회적 책임 광고(CSR) 효과 연구 : 광고유 ...
' 기업의 사회적 책임 광고(CSR) 효과 연구 : 광고유형, 기업 명성, 브랜드ᐨ공익 관련성을 중심으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사회과학
brand-cause fit
types of 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 ad
authenticity
corporate reputation
public relationships
공익 관련성
공중 관계성
기업 명성
기업의 사회적 책임 광고 유형
브랜드ᐨ
진정성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3,932
0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분류(KDC/DDC)
사회과학
13,044
0
0.0%
주제어
brand-cause fit
2
0
0.0%
types of corporate social re ...
2
0
0.0%
authenticity
307
0
0.0%
corporate reputation
63
0
0.0%
public relationships
4
0
0.0%
공익 관련성
1
0
0.0%
공중 관계성
32
0
0.0%
기업 명성
46
0
0.0%
기업의 사회적 책임 광고 유형
2
0
0.0%
브랜드ᐨ
1
0
0.0%
진정성
457
0
0.0%
계
13,961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