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의 사회적 책임 광고(CSR) 효과 연구 : 광고유형, 기업 명성, 브랜드ᐨ공익 관련성을 중심으로

' 기업의 사회적 책임 광고(CSR) 효과 연구 : 광고유형, 기업 명성, 브랜드ᐨ공익 관련성을 중심으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사회과학
  • brand-cause fit
  • types of 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 ad
  • authenticity
  • corporate reputation
  • public relationships
  • 공익 관련성
  • 공중 관계성
  • 기업 명성
  • 기업의 사회적 책임 광고 유형
  • 브랜드&#5160
  • 진정성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3,932 0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