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제분류(KDC/DDC) |
지사학
|
1
|
1
|
|
중등교육
|
407
|
1
|
|
경영관리
|
9,596
|
5
|
|
공익사업
|
1,570
|
1
|
|
주제어 |
agent-stewardship theory
|
1
|
1
|
|
characteristics of CEO towa ...
|
1
|
1
|
|
csr신뢰
|
1
|
1
|
|
journalists perceptions
|
1
|
1
|
|
suitabilityofphilanthropicact ...
|
1
|
1
|
|
사회공헌활동의유형
|
1
|
1
|
|
사회공헌활동의적합성
|
1
|
1
|
|
CEO의 가치특성
|
2
|
1
|
|
consumer-company identificati ...
|
3
|
1
|
|
benevolence-basedtrust
|
4
|
1
|
|
대리인?청지기이론
|
4
|
1
|
|
소비자-기업 동일시
|
5
|
1
|
|
소비자인게이지먼트
|
5
|
1
|
|
Transient Response
|
6
|
1
|
|
Optical Fiber
|
7
|
1
|
|
company-consumeridentificatio ...
|
7
|
1
|
|
Secure Communication
|
8
|
1
|
|
non-linear effect
|
8
|
1
|
|
corporate attitude
|
18
|
2
|
|
기자인식
|
9
|
1
|
|
기업-소비자 동일시
|
10
|
1
|
|
wom intention
|
13
|
1
|
|
공유가치창출(csv)
|
30
|
2
|
|
기업의 사회적 책임활동(csr)
|
15
|
1
|
|
기업 태도
|
45
|
2
|
|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sns)
|
40
|
1
|
|
기업 명성
|
46
|
1
|
|
creating shared value
|
57
|
1
|
|
csv
|
120
|
2
|
|
social network service (sns)
|
58
|
1
|
|
corporate reputation
|
63
|
1
|
|
Synchronization
|
87
|
1
|
|
brand attitude
|
228
|
2
|
|
기업의 사회적 책임 (csr)
|
118
|
1
|
|
csr
|
669
|
3
|
|
구전 의도
|
271
|
1
|
|
authenticity
|
307
|
1
|
|
corporate social responsibili ...
|
402
|
1
|
|
customer loyalty
|
451
|
1
|
|
고객 충성도
|
471
|
1
|
|
기업의 사회적 책임
|
658
|
1
|
|
브랜드 태도
|
520
|
1
|
|
자기효능감
|
3,557
|
1
|
|
계 |
|
19,903 |
58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29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