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O의 특성이 CSR활동에 대한 기자들의 인식에 미치는 영향 : 대리인-청지기 이론(agent-stewardship theory)을 중심으로

' CEO의 특성이 CSR활동에 대한 기자들의 인식에 미치는 영향 : 대리인-청지기 이론(agent-stewardship theory)을 중심으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CEO의 가치특성
  • Optical Fiber
  • Secure Communication
  • Synchronization
  • Transient Response
  • agent-stewardship theory
  • characteristics of CEO toward CSR
  • csr
  • journalists perceptions
  • non-linear effect
  • 기업의 사회적 책임
  • 기자인식
  • 대리인?청지기이론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460 0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