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SR신뢰가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이중매개효과모형

' CSR신뢰가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이중매개효과모형'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경영관리
  • benevolence-basedtrust
  • consumer-company identification
  • corporate attitude
  • 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
  • creating shared value
  • csr신뢰
  • customer loyalty
  • 고객 충성도
  • 공유가치창출(csv)
  • 기업 태도
  • 기업의 사회적 책임 (csr)
  • 소비자-기업 동일시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0,838 0

0.0%

' CSR신뢰가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이중매개효과모형' 의 참고문헌

  • 한.일 기업의 전략적 CSR 활동과 기업성과
    김진욱 변선영 국제경영연구 22 (1) : 83 ~ 110 [2011]
  • 프로농구단의 사회공헌활동에 대한 연고지역 주민의 태도와 팀이미지, 팀동일시, 팀충성도와의 관계
    유용상 한국체육학회지 47 (4) : 187 ~ 199 [2008]
  • 프로농구 구단-관중관계성과 구단이미지, 구단동일시, 모기업동일시, 모기업태도, 모기업충성도의 구조적 관계
    김용만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17 (3) : 13 ~ 26 [2012]
  • 윤리적 소비에 대한 소비자 인식조사(2012.5)
  • 아바타에 대한 꾸밈욕구,아바타 동일시 및 사이트태도와 충성도에 관한 구조적 모형에 관한 연구
    김수현 안광호 유창조 소비자학연구 15 (2) : 19 ~ 38 [2004]
  • 스포츠용품 기업의 명성, 신뢰도 및 친숙도가 기업동일시, 브랜드태도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허진 한국체육학회지 48 (4) : 277 ~ 289 [2009]
  • 스포츠를 활용한 CSR활동의 인식, 태도, 적합성과 기업평가요소 및 고객태도의 관계분석
    장경로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17 (6) : 27 ~ 43 [2012]
  • 소비자-기업 동일시가 소비자의 제품평가와 행위적 반응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안광호 이건희 마케팅연구 19 (4) : 55 ~ 78 [2004]
  • 기업의 지속가능경영 노력이 제품평가에 미치는 영향 - 신뢰와 호혜성 지각의 매개역할-
    박종철 마케팅관리연구 15 (3) : 45 ~ 69 [2010]
  • 기업의 지속가능경영 노력이 기업신뢰 및 고객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박종철 한국산업경제저널 1 (2) : 1 ~ 22 [2009]
  • 기업의 사회적 책임활동이 제품 및 기업평가에 미치는 영향: 신뢰의 매개역할을 중심으로
    이한준 마케팅연구 24 (1) : 231 ~ 250 [2009]
  • 기업의 사회적 책임활동이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호혜성과 신뢰의 매개역할
    박종철 마케팅관리연구 14 (4) : 19 ~ 35 [2009]
  • 기업의 공익연계 광고가 광고태도 및 기업태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기업-공익-소비자 간 상호관계를 중심으로
    홍종필 한국심리학회지: 소비자·광고 12 (4) : 771 ~ 798 [2011]
  • 기업 이미지가 소비자 동일시, 브랜드 친숙도, 신제품 평가에 미치는 영향
    허원무 광고연구 (76) : 143 ~ 171 [2007]
  • 기업 사회공헌활동이 고객과의 관계품질에 미치는 영향
    예종석 한국비영리연구 8 (1) : 37 ~ 83 [2009]
  • 기업 능력 및 사회적 책임 연상이 고객 태도에 미치는 영향: 신용 및 호의성 신뢰의 매개역할
    박종철 마케팅연구 27 (1) : 1 ~ 25 [2012]
  • 구조방정식 모형의 적합도 지수 선정기준과 그 근거
    홍세희 한국심리학회지 19 (1) : 161 ~ 177 [2000]
  • 구매 후 만족도 평가, 기대의 조정, 재구매 의도의 흐름에 관한 연구 : 고객충성도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이유재 소비자학연구 13 (3) : 3 ~ 78 [2002]
  • 공익 연계 광고에서 기업과 공익활동의 관련성이 광고 및 기업태도에 미치는 효과 연구: 자기해석의 조절적 역할을 중심으로
    한종선 한국광고홍보학보 14 (4) : 5 ~ 38 [2012]
  • Whence customer loyalty?
    Oliver, Richard L. Journal of Marketing 63 (Special) : 33 ~ 44 [1999]
  • Understanding the Bond of Identification : an Investigation of It’s Correlates among Art Museum Members
    Bhattacharya, C. B. Journal of Marketing 59 (10) : 46 ~ 57 [1995]
  • Understanding attitudes and predicting social behavior
    Ajzen, I. Prentice-Hall [1997]
  • Trust and Distrust in Organizations: Emerging Perspectives, Enduring Questions
    Kramer, R. M. Annual Review of Psychology 50 : 569 ~ 598 [1999]
  • The missing link between 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 and consumer trust:The case of fair trade products
    Castaldo, S. Journal of Business Ethics 84 (Spring) : 1 ~ 15 [2009]
  • The effect of supplier fairness on vulnerable resellers
    Kumar, N. Journal of Marketing Research 32 (2) : 54 ~ 65 [1995]
  • The chain of effects from brand trust and brand affect to brand performance : the role of brand loyalty
    Chaudhuri, A. Journal of Marketing 65 (2) : 81 ~ 93 [2001]
  • The Effect of 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CSR)on Companies with Bad Reputation
    Yoon, Y. S. Journal of Consumer Psychology 16 (4) : 377 ~ 390 [2006]
  • The Company and the Product:Corporate Associations and Consumer Product Responses
    Brown, J. Journal of Marketing 61 (1) : 68 ~ 84 [1997]
  • Strategy and Society : The Link between Competitive Advantage and 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
    Porter, M. E. Havard Business Review 84 (12) : 78 ~ 92 [2006]
  • Strategic brand management:Building measuring and managing brand equity
    Keller K. L. Prentice Hall [1998]
  • Sociological methodology
    Sobel, M. E. Jossey-Bass : 290 ~ 312 [1982]
  • Social Responsibilities of the Businessman
    Bowen, H. R. Harper [1953]
  • Social Identity and the Service–Profit Chain
    Homburg, C. Journal of Marketing 73 (3) : 38 ~ 54 [2009]
  • Social Identity Theory and the Organization
    Ashforth, B. E. Academy of Management Review 14 (1) : 20 ~ 39 [1989]
  • Psychology of Intergroup Relations
    Tajfel, H. Nelson-Hall : 7 ~ 24 [1985]
  • Managing the Corporate Brand: The Effects of Corporate Marketing on Consumer Evaluations of Brand Extensions : 97 ~ 106
  • Does Doing Good Always Lead to Doing Better-Consumer Reactions to 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
    Sen, S. Journal of Marketing Research 38 (5) : 225 ~ 243 [2007]
  • Determinants of Long-Term Orientation in Buyer-Seller Relationships
    Ganesan, S. Journal of Marketing 58 (4) : 1 ~ 19 [1994]
  • Customer loyalty marketing research : A comparative approach between hospitality and business journals
    Yoo, M. J. International Journal of Hospitality Management 33 : 167 ~ 177 [2013]
  • Customer Loyalty: Toward an integrated Conceptual Framework
    Dick, Alan S. Journal of the Academy of Marketing Science 22 (2) : 99 ~ 113 [1994]
  • Creating Shared Value
    Porter, M. E. Havard Business Review 89 (1) : 4 ~ 17 [2011]
  • Corporate reputation and customer behavioral intentions:The roles of trust, identification and commitment
    Keh, H. T. Industrial Marketing Management 38 : 732 ~ 742 [2009]
  • Consumer-Company Identification: A Framework for Understanding Consumers’ Relationships with Companies
    Bhattacharya, C. B. Journal of Marketing 67 (4) : 76 ~ 88 [2003]
  • Consumer Trust and Advice Acceptance : The Moderating Roles Benevolence, Expertise, and Negative Emotions
    White, T. B. Journal of Consumer Psychology 15 (2) : 141 ~ 148 [2005]
  • Compliance, Identification and Internalization : Three Processes of Opinion Change
    Kelman, H. C. Journal of Conflict Resolution 2 : 51 ~ 60 [1958]
  • CSR활동과 내부평판이 임직원들의 직무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 내부 마케팅 실행요인을 중심으로
    윤각 광고학연구 23 (1) : 71 ~ 92 [2012]
  • CSR 활동이 소비자의 기업 평가에 미치는 영향: 사회적 책임 범주와 사회적 이슈 모형 비교
    최지호 상업교육연구 17 : 471 ~ 490 [2007]
  • CSR 활동이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중국진출 국내 3개 기업을 중심으로
    윤성환 중국연구 48 : 433 ~ 461 [2010]
  • CSR 개념의 전개과정과 기업집단의 대응과정
    김진욱 경영교육연구 (58) : 171 ~ 197 [2009]
  • Building and Sustaining Profitable Customer Loyalty for the 21stCentury
    Kumar, V. Journal of Retailing 80 (4) : 317 ~ 330 [2004]
  • An integrative model of organizational trust
    Mayer, R. C. Academy of Management Review 20 (3) : 709 ~ 734 [1995]
  • Amos users’ guide
    Arbuckle, J. L. SPSS, Inc [1997]
  • Alumni and Their Alma Mater: A Partial Test of the Reformulated Model of Organizational Identification
    Mael Fred. Journal of Organizational Behavior 13 (2) : 103 ~ 123 [1992]
  • 2012 기업 및 기업재단의 사회공헌 백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