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용만'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
6,797 |
23 |
|
연구자 점유율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
주제분류(KDC/DDC) |
체육학, 스포츠
|
1,197
|
11
|
|
공익사업
|
1,570
|
5
|
|
체육학, 스포츠
|
3,129
|
3
|
|
주제어 |
선택정보
|
1
|
1
|
|
선호 모형 개발
|
1
|
1
|
|
상업스포츠시설
|
2
|
1
|
|
스포츠 소비자
|
9
|
1
|
|
계 |
|
5,909 |
23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154 |
|
'김용만'의 발표논문(111)
-
박사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라이센싱 의류제품의 속성과 제품태도, 재구매의도 및 타인 추천의도와의 관계
-
부동산 투자자 행동요인이 투자만족, 투자회사 신뢰 및 재투자의도 미치는 영향
-
상업스포츠센터의 태도 충성도 및 고객유지에 미치는 영향
-
상업스포츠시설의 모형개발과 스포츠소비자의 선택정보 분석
-
스키리조트 고객의 서비스 회복 공정성과 고객만족
-
스키리조트 혼잡성과 재방문의도와의 구조적 관계 연구
-
스키장의 이미지가 지각된 서비스품질 지각된 서비스가치, 고객만족 및 스키장 몰입에 미치는 영향
-
스포츠보증인 속성과 광고태도 및 구매의도의 관계
-
스포츠 스폰서십 활동이 대학생들의 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
-
스포츠 스폰서십 활동이 대학생의 구매행동에 미치는 여향
-
올림픽 태도가 공식스폰서의 브랜드태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
월드컵 축구대표 스폰서십이 스폰서 인지도 및 상표 선호,도에 미치는 용향
-
월드컵축구 이벤트와 프로축구연맹 재정자립도의 관계
-
인터넷 쇼필몰 특성에 의한 쇼핑가치와 고객유지에 관한 연구
-
인터넷 쇼핑몰 사이트 특성이 관계몰입에미치는 영향
-
인터넷 쇼핑몰 사이트 특성이 관계몰입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인터넷 스키동호외의 커뮤니티 특성이 커뮤니티 몰입과 성과에 미치는 영향
-
인터넷 채널과 전략효율성: 인터넷 쇼핑몰의 서비스품질, 고객만족, 재방문빈도, 대방문 의도간의 구조적 관계
-
지각된 서비스질의 스키장이용자의 서비스애호도에 미치는 영향
-
프로농구 관중의 팀동일시 수준에 따른 경기관람요인, 관람 만족 및 관람의도의 인과관계
-
프로농구단의 서비스품질과 관람만족, 관람태도, 재관람의도 및 타인추천의도의 인과관계
-
프로스포츠 리그의 타이틀 스폰서시비 기업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효과에 미치는 영향
-
프로야구 관중의 스포츠 스폰서쉽에 대한 태도와 구매의도와의 관계
-
프로야구 서비스품질이 서비스 심리 및 서비스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프로야구의 지각된 가치, 고객만족, 고객신뢰 및 충성도의 관계
-
프로축구 관중의 구매행동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분석
-
프로축구 관중의 구매행동에 영향을 미치는 유인 요인분석. 한국체육학회 학술발표회 논문집
-
한우고기의 브랜드 자산이 구전의도 등과의 관계성에 대한 탐색전 연구
-
해양스포츠 박람회 참가자들의 참여동기,박람회 서비스품질,참여만족도,서비스이미지 및 개최이미지와의 구조적 관계
-
-
프로축구 관람자의 구매 행동에 영향을 미치는 유인 요인 분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