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각

년도별 발표논문

검색결과
제목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페이스북을 활용한 기업의 사회공헌활동의 커뮤니케이션 효과 연구
류지영 윤각 박하늬 한국광고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CSR신뢰가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이중매개효과모형
류지영 윤각 한국광고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부정적 언론 보도로 인한 위기 상황이 해당 기업과 브랜드의 명성에 미치는 영향
윤각 조재수 한국PR학회[200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CEO의 특성이 CSR활동에 대한 기자들의 인식에 미치는 영향 : 대리인-청지기 이론(agent-stewardship theory)을 중심으로
윤각 조재수 한국광고PR실학회[201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페이스북을 활용한 기업의 사회공헌활동의 커뮤니케이션 효과 연구: 사회공헌활동의 적합성과 유형을 중심으로
류지영 윤각 박하늬 한국광고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기업의 사회적 책임(CSR)과 공유가치창출(CSV)의 효과에 관한 연구: 자기효능감과 관여도를 중심으로
윤각 이은주 한국광고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CSR 신뢰가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이중매개효과모형: CSV 인식과 기업태도, 소비자-기업 동일시의 역할
류지영 윤각 한국광고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CSR활동과 내부 평판이 임직원들의 직무 만족도에미치는 영향: 내부 마케팅 실행요인을 중심으로
류지영 윤각 한국광고학회[201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광고메시지에 숨겨진 상업적 의도에 대한 접근성이 설득의도 추론 및 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설득지식모델을 중심으로
서상희 윤각 한국광고학회[201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기업의 사회공헌활동과 기업광고가 기업이미지와 브랜드태도 형성에 미치는 영향력에 관한 연구
류지영 윤각 서상희 한국방송광고공사[200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CSR활동의 내부 마케팅 효과 연구 기업 명성과 임직원 들의 직무만족을 중심으로
류지영 윤각 한국PR학회[201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부정적 언론 보도로 인한 위기 상황이 해당 기업과 브랜드의 명성에 미치는 영향: CSR(기업의 사회 공헌)활동의 매개 역할을 중심으로
윤각 조재수 한국PR학회[200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기업의 사회공헌활동과 기업광고가 기업이미지와 브랜드태도 형성에 미치는 영향력에 관한 연구
서상희 윤각 한국방송광고공사[200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기업의 사회적 책임활동 인식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들에 관한 연구
윤각 조재수 한국방송광고공사[200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기업의 사회적 책임활동의 효과에 관한 연구: 멀티 스테이크홀더 관점을 중심으로
윤각 조재수 한국광고학회[200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스마트폰 이용자의 모바일 광고 이용과 구전행동 의도에 관한 연구
류지영 윤각 [201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기업의 사회적 책임(CSR)과 공유가치창출(CSV)의 효과에 관한 연구
윤각 이은주 한국광고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