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페이스북을 활용한 기업의 사회공헌활동의 커뮤니케이션 효과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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류지영
윤각
박하늬
한국광고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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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SR신뢰가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이중매개효과모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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류지영
윤각
한국광고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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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정적 언론 보도로 인한 위기 상황이 해당 기업과 브랜드의 명성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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윤각
조재수
한국PR학회[200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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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EO의 특성이 CSR활동에 대한 기자들의 인식에 미치는 영향 : 대리인-청지기 이론(agent-stewardship theory)을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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윤각
조재수
한국광고PR실학회[20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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페이스북을 활용한 기업의 사회공헌활동의 커뮤니케이션 효과 연구: 사회공헌활동의 적합성과 유형을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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류지영
윤각
박하늬
한국광고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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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의 사회적 책임(CSR)과 공유가치창출(CSV)의 효과에 관한 연구: 자기효능감과 관여도를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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윤각
이은주
한국광고학회[20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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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SR 신뢰가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이중매개효과모형: CSV 인식과 기업태도, 소비자-기업 동일시의 역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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류지영
윤각
한국광고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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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SR활동과 내부 평판이 임직원들의 직무 만족도에미치는 영향: 내부 마케팅 실행요인을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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류지영
윤각
한국광고학회[20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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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고메시지에 숨겨진 상업적 의도에 대한 접근성이 설득의도 추론 및 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설득지식모델을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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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상희
윤각
한국광고학회[20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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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의 사회공헌활동과 기업광고가 기업이미지와 브랜드태도 형성에 미치는 영향력에 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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류지영
윤각
서상희
한국방송광고공사[200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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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SR활동의 내부 마케팅 효과 연구 기업 명성과 임직원 들의 직무만족을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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류지영
윤각
한국PR학회[201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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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정적 언론 보도로 인한 위기 상황이 해당 기업과 브랜드의 명성에 미치는 영향: CSR(기업의 사회 공헌)활동의 매개 역할을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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윤각
조재수
한국PR학회[200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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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의 사회공헌활동과 기업광고가 기업이미지와 브랜드태도 형성에 미치는 영향력에 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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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상희
윤각
한국방송광고공사[200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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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의 사회적 책임활동 인식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들에 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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윤각
조재수
한국방송광고공사[200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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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의 사회적 책임활동의 효과에 관한 연구: 멀티 스테이크홀더 관점을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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윤각
조재수
한국광고학회[200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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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마트폰 이용자의 모바일 광고 이용과 구전행동 의도에 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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류지영
윤각
[201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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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의 사회적 책임(CSR)과 공유가치창출(CSV)의 효과에 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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윤각
이은주
한국광고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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