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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마트폰 이용자의 모바일 광고 이용과 구전행동 의도에 관한 연구
류지영
윤각
2013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류지영
윤각
제어번호
99556090
학술지명
광고학연구
권호사항
Vol. 24 No. 1 [ 2013 ]
발행처
한국광고학회
자료유형
학술저널
수록면
297-318 ( 22쪽)
언어
Korean
출판년도
2013
KDC
326
등재정보
KCI등재
소장기관
영남대학교 중앙도서관 영남대학교 중앙도서관
판매처
학술교육원
참고문헌( 68)
유사주제 논문( 9,595)
경영관리 9,595건
인용/피인용
스마트폰 이용자의 모바일 광고 이용과 구전행동 의도 ...
' 스마트폰 이용자의 모바일 광고 이용과 구전행동 의도에 관한 연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경영관리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9,235
6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분류(KDC/DDC)
경영관리
9,596
1
0.0%
계
9,596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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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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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스마트폰 이용자의 모바일 광고 이용과 구전행동 의도에 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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