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을 활용한 기업의 사회공헌활동의 커뮤니케이션 효과 연구

' 페이스북을 활용한 기업의 사회공헌활동의 커뮤니케이션 효과 연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경영관리
  • brand attitude
  • corporate attitude
  • csr
  • csv
  • social network service (sns)
  • suitabilityofphilanthropicactivities
  • wom intention
  • 공유가치창출(csv)
  • 구전 의도
  • 기업 태도
  • 기업의 사회적 책임활동(csr)
  • 브랜드 태도
  • 사회공헌활동의유형
  • 사회공헌활동의적합성
  •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sns)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1,263 0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