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디지털 사이니지의 NFC를 통한 모바일 광고 수용의도 연구
-
김민희
심성욱
한국광고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광고회의주의가 여성소비자의 뷰티 브랜드 구매에 미치는 영향 : 매체 간 비교를 중심으로
-
고아한
심성욱
김소중
한국환경생태학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우수작의 역설 : 광고 크리에이티브의 사용과 보상 체계 개선에 관한 개념적 연구
-
김운한
이형석
심성욱
한국광고PR실학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우수작의 역설 : 광고 크리에이티브의 사용과 보상체계 개선에 관한 개념적 연구
-
김운한
이형석
심성욱
한국광고PR실학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국내 In-store 디지털 사이니지 효과측정 모델 개발에 대한 연구
-
고아한
심성욱
한국광고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한국인의 광고회의주의에 관한 연구
-
심성욱
[200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