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김소중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정보
저자
김소중
발표논문( 1)
공동연구자( 2)
고아한
1건
심성욱
1건
유사연구자 ( 0)
※활용도순 상위 20명
연구자관계도
김소중
'김소중'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9,611
5
45.8%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분류(KDC/DDC)
경영관리
9,596
1
0.0%
주제어
adverising skepticsm
1
1
100.0%
beutybrand
1
1
100.0%
광고회의주의
6
1
16.7%
뷰티브랜드
7
1
14.3%
계
9,611
5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김소중'
의 발표논문(1)
광고회의주의가 여성소비자의 뷰티 브랜드 구매에 미치는 영향 : 매체 간 비교를 중심으로
고아한
심성욱
김소중
한국환경생태학회
[20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