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고아한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정보
저자
고아한
발표논문( 3)
공동연구자( 6)
심성욱
2건
Ito Loubane
1건
김경민
1건
김소중
1건
윤문영
1건
차승호
1건
유사연구자 (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유승엽 ( Seung-yeob Yu )
2건
김병희
1건
김상훈
2건
김유승
1건
김윤희
2건
김은희
1건
김지은(Jieun Kim)
1건
남인용(Inyong Nam)
2건
도선재
1건
박현수
4건
성열홍
1건
송유진
1건
신성연(Seongyeon Shin)
1건
유승엽
1건
이경식
1건
이명천
1건
이승민(Lee, Seung Min)
3건
조창환
1건
한규훈(Kyoo-Hoon Han)
1건
한상필
1건
연구자관계도
고아한
'고아한'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10,035
13
22.3%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분류(KDC/DDC)
경영관리
9,596
3
0.0%
주제어
adverising skepticsm
1
1
100.0%
beutybrand
1
1
100.0%
광고회의주의
6
1
16.7%
뷰티브랜드
7
1
14.3%
ooh advertising
18
1
5.6%
advertising effectiveness
22
1
4.5%
digital signage
40
1
2.5%
옥외광고
56
1
1.8%
디지털 사이니지
105
1
1.0%
광고효과
183
1
0.5%
계
10,035
13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고아한'
의 발표논문(3)
광고회의주의가 여성소비자의 뷰티 브랜드 구매에 미치는 영향 : 매체 간 비교를 중심으로
고아한
심성욱
김소중
한국환경생태학회
[2015]
유명인 광고모델의 트위터 광고 메시지가 브랜드 태도 및 브랜드 신뢰도에 미치는 영향
Ito Loubane
차승호
윤문영
김경민
고아한
[2013]
국내 In-store 디지털 사이니지 효과측정 모델 개발에 대한 연구
고아한
심성욱
한국광고학회
[20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