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명천'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
589 |
10 |
|
연구자 점유율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
주제어 |
Native Ads
|
3
|
1
|
|
Message Type
|
13
|
1
|
|
need-for-cognition
|
16
|
1
|
|
Advertising Effect
|
22
|
1
|
|
네이티브 광고
|
47
|
1
|
|
메시지유형
|
47
|
1
|
|
product type
|
65
|
1
|
|
인지욕구
|
67
|
1
|
|
제품 유형
|
126
|
1
|
|
광고효과
|
183
|
1
|
|
계 |
|
589 |
10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