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유승엽 ( Seung-yeob Yu )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정보
저자
유승엽 ( Seung-yeob Yu )
발표논문( 2)
공동연구자( 2)
김나미(Nami Kim)
1건
김은희 ( Eun-hee Kim )
1건
유사연구자 (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김병희
1건
김상훈
2건
김유승
1건
김윤희
2건
김은희
1건
김인수
1건
김지은(Jieun Kim)
1건
남인용(Inyong Nam)
2건
도선재
1건
박현수
4건
성열홍
1건
송유진
1건
신성연(Seongyeon Shin)
1건
유승엽
1건
이경식
1건
이명천
1건
이승민(Lee, Seung Min)
3건
조창환
1건
한규훈(Kyoo-Hoon Han)
1건
한상필
1건
연구자관계도
유승엽 ( Seung-yeob Yu )
' 유승엽 ( Seung-yeob Yu )'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470
22
43.5%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어
CSR advertising effect
1
1
100.0%
CSR content
1
1
100.0%
CSR 주제
1
1
100.0%
Contextual Matching
1
1
100.0%
Corporate social responsibili ...
1
1
100.0%
기업의 사회공헌 활동(CSR)광 ...
1
1
100.0%
맥락일치 유무
1
1
100.0%
Broadcast Program
2
1
50.0%
message appeal type
2
1
50.0%
model attribute
2
1
50.0%
Advertising Effects
6
1
16.7%
모델유형
6
1
16.7%
virtual advertising
11
1
9.1%
가상광고
16
1
6.3%
방송프로그램
17
1
5.9%
eye-tracker
29
1
3.4%
메시지 전략
33
1
3.0%
아이트래커
38
1
2.6%
시각적 주의
50
1
2.0%
Visual Attention
64
1
1.6%
광고효과
187
2
1.1%
계
470
22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 유승엽 ( Seung-yeob Yu )'
의 발표논문(2)
기업의 사회공헌 활동주제와 모델 유형 및 메시지 전략에 따른 CSR광고효과
유승엽 ( Seung-yeob Yu )
김나미(Nami Kim)
한국심리학회
[2017]
가상광고 유형과 방송프로그램 종류 및 맥락일치 유무에 따른 광고효과: 아이트래커를 활용한 시각적 주의를 중심으로
유승엽 ( Seung-yeob Yu )
김은희 ( Eun-hee Kim )
한국커뮤니케이션학회
[20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