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기업의 사회공헌 활동주제와 모델 유형 및 메시지 전략에 따른 CSR광고효과
김나미(Nami Kim)
유승엽 ( Seung-yeob Yu )
2017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김나미(Nami Kim)
유승엽 ( Seung-yeob Yu )
주제어
CSR advertising effect
CSR content
CSR 주제
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CSR) advertising
message appeal type
model attribute
광고효과
기업의 사회공헌 활동(CSR)광고
메시지 전략
모델유형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221)
광고효과 182건
메시지 전략 32건
모델유형 5건
message appeal type 1건
model attribute 1건
인용/피인용
기업의 사회공헌 활동주제와 모델 유형 및 메시지 전 ...
' 기업의 사회공헌 활동주제와 모델 유형 및 메시지 전략에 따른 CSR광고효과'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CSR advertising effect
CSR content
CSR 주제
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CSR) advertising
message appeal type
model attribute
광고효과
기업의 사회공헌 활동(CSR)광고
메시지 전략
모델유형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231
0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어
CSR advertising effect
1
0
0.0%
CSR content
1
0
0.0%
CSR 주제
1
0
0.0%
Corporate social responsibili ...
1
0
0.0%
message appeal type
2
0
0.0%
model attribute
2
0
0.0%
광고효과
183
0
0.0%
기업의 사회공헌 활동(CSR)광 ...
1
0
0.0%
메시지 전략
33
0
0.0%
모델유형
6
0
0.0%
계
231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