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제분류(KDC/DDC) |
사회학
|
2,254
|
1
|
|
주제어 |
Attitude toward Advertisemen ...
|
1
|
1
|
|
Partial Mediating Effect
|
1
|
1
|
|
sport star
|
3
|
1
|
|
유명인 광고모델
|
5
|
1
|
|
부분매개효과
|
8
|
1
|
|
celebrityendorser
|
12
|
1
|
|
스포츠스타
|
17
|
1
|
|
Advertising Effectiveness
|
21
|
1
|
|
advertising effectiveness
|
22
|
1
|
|
characteristics
|
85
|
1
|
|
광고효과
|
187
|
2
|
|
속성
|
101
|
1
|
|
purchasing intention
|
147
|
1
|
|
광고태도
|
280
|
1
|
|
Authenticity
|
292
|
1
|
|
진정성
|
493
|
1
|
|
korea
|
727
|
1
|
|
구매의도
|
1,641
|
1
|
|
한국
|
1,624
|
1
|
|
계 |
|
7,921 |
21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