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광고태도의 부분매개효과를 통해 소비자의 구매의도에 미치는 진정성의 영향에 관한 모형 검증 연구
진은호(Eunho Jin)
남인용(Inyong Nam)
2020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진은호(Eunho Jin)
남인용(Inyong Nam)
주제어
Advertising Effectiveness
Attitude toward Advertisement
Authenticity
Partial Mediating Effect
Purchasing Intention
광고태도
광고효과
구매의도
부분매개효과
진정성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2,869)
구매의도 1,527건
진정성 456건
Authenticity 268건
광고태도 264건
광고효과 182건
purchasing intention 146건
Advertising Effectiveness 19건
부분매개효과 7건
인용/피인용
광고태도의 부분매개효과를 통해 소비자의 구매의도에 ...
' 광고태도의 부분매개효과를 통해 소비자의 구매의도에 미치는 진정성의 영향에 관한 모형 검증 연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Advertising Effectiveness
Attitude toward Advertisement
Authenticity
Partial Mediating Effect
purchasing intention
광고태도
광고효과
구매의도
부분매개효과
진정성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2,878
0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어
Advertising Effectiveness
20
0
0.0%
Attitude toward Advertisemen ...
1
0
0.0%
Authenticity
269
0
0.0%
Partial Mediating Effect
1
0
0.0%
purchasing intention
147
0
0.0%
광고태도
265
0
0.0%
광고효과
183
0
0.0%
구매의도
1,528
0
0.0%
부분매개효과
8
0
0.0%
진정성
457
0
0.0%
계
2,879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