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제분류(KDC/DDC) |
유아 및 초등교육
|
108
|
1
|
|
교육학
|
14,719
|
15
|
|
주제어 |
AFL-Q
|
1
|
1
|
|
Assessment For Learning
|
1
|
1
|
|
Inquire based teaching
|
1
|
1
|
|
Internal/External Frames of ...
|
1
|
1
|
|
Longitudinal confirmatory fac ...
|
1
|
1
|
|
School context effect
|
1
|
1
|
|
TCoA
|
1
|
1
|
|
acquiescence response style(a ...
|
1
|
1
|
|
attitude toward class and hom ...
|
1
|
1
|
|
beliefs of intelligence
|
1
|
1
|
|
cognitive domain of task
|
1
|
1
|
|
feedback specificity
|
1
|
1
|
|
homeworkfeedback
|
1
|
1
|
|
latent state-trait theory
|
1
|
1
|
|
latent trait-state-occasion m ...
|
1
|
1
|
|
latentclassfactoranalysis
|
1
|
1
|
|
multiple-group sem
|
1
|
1
|
|
quality of science instructio ...
|
1
|
1
|
|
secondary prospective teacher ...
|
1
|
1
|
|
students’ attitudes toward a ...
|
1
|
1
|
|
과제 인지영역
|
1
|
1
|
|
과학 교과 수업의 질
|
1
|
1
|
|
교실평가 인식
|
1
|
1
|
|
교실평가모형
|
1
|
1
|
|
내적/외적 참조체제
|
1
|
1
|
|
묵인반응양식
|
1
|
1
|
|
숙제태도
|
1
|
1
|
|
작은 연못의 큰 물고기 효과(B ...
|
1
|
1
|
|
잠재 상태-특성 이론
|
1
|
1
|
|
잠재 특성-상태-상황 모형(TS ...
|
1
|
1
|
|
정적·부적 정서
|
1
|
1
|
|
종단적 확인적요인분석(LCFA ...
|
1
|
1
|
|
탐구기반 수업
|
1
|
1
|
|
평가에 대한 태도
|
1
|
1
|
|
피드백 구체성
|
1
|
1
|
|
피드백 시기
|
1
|
1
|
|
학교맥락효과
|
1
|
1
|
|
확인적 잠재계층 요인분석
|
1
|
1
|
|
Big-Fish-Little-Pond-Effec ...
|
2
|
1
|
|
TSO 모형
|
2
|
1
|
|
conceptions of assessment
|
2
|
1
|
|
extremeresponsestyle(ers)
|
2
|
1
|
|
feedback timing
|
2
|
1
|
|
instruction adjustment
|
2
|
1
|
|
latent trait-state-occasion m ...
|
2
|
1
|
|
prior achievement
|
2
|
1
|
|
사전성취도
|
2
|
1
|
|
서울교육종단연구(SELS)
|
2
|
1
|
|
수업조정
|
2
|
1
|
|
숙제 피드백
|
2
|
1
|
|
지능에 대한 신념
|
2
|
1
|
|
classroom mastery goal
|
3
|
1
|
|
교실숙달목표
|
3
|
1
|
|
능동지연
|
3
|
1
|
|
수동지연
|
3
|
1
|
|
multi-level sem
|
7
|
2
|
|
afl
|
4
|
1
|
|
cognitiveachievement
|
4
|
1
|
|
feedback environment
|
4
|
1
|
|
극단반응양식
|
4
|
1
|
|
응답편파
|
4
|
1
|
|
정서적참여
|
4
|
1
|
|
active procrastination
|
5
|
1
|
|
assessment for learning
|
10
|
2
|
|
classroom assessment
|
15
|
3
|
|
응답양식
|
5
|
1
|
|
피드백 환경
|
5
|
1
|
|
행동적 참여
|
5
|
1
|
|
classroom assessment
|
11
|
2
|
|
Formative feedback
|
6
|
1
|
|
Rasch rating scale model
|
6
|
1
|
|
passiveprocrastination
|
6
|
1
|
|
response style
|
6
|
1
|
|
다집단 구조방정식모형
|
6
|
1
|
|
교실 평가
|
29
|
4
|
|
behavioral engagement
|
8
|
1
|
|
formative feedback
|
8
|
1
|
|
timss2011
|
16
|
2
|
|
학습을 위한 평가
|
24
|
3
|
|
형성적 피드백
|
17
|
2
|
|
Classroom Engagement
|
9
|
1
|
|
affectiveachievement
|
9
|
1
|
|
rasch 평정척도모형
|
9
|
1
|
|
인지적성취
|
9
|
1
|
|
정의적성취
|
9
|
1
|
|
response bias
|
10
|
1
|
|
sels
|
10
|
1
|
|
인지적 참여
|
10
|
1
|
|
arcl
|
11
|
1
|
|
assessmentliteracy
|
11
|
1
|
|
secondary teachers
|
11
|
1
|
|
short form
|
11
|
1
|
|
다층 구조방정식모형
|
22
|
2
|
|
emotional engagement
|
13
|
1
|
|
classroomenvironment
|
14
|
1
|
|
expectancy
|
14
|
1
|
|
Teacher-Student Relationshi ...
|
16
|
1
|
|
cognitive engagement
|
16
|
1
|
|
단축형
|
18
|
1
|
|
formativeassessment
|
40
|
2
|
|
task value
|
20
|
1
|
|
교실환경
|
20
|
1
|
|
평가 전문성
|
25
|
1
|
|
naea
|
31
|
1
|
|
기대가치
|
31
|
1
|
|
PISA 2015
|
35
|
1
|
|
Scale Validation
|
36
|
1
|
|
중등 예비교사
|
36
|
1
|
|
형성평가
|
71
|
2
|
|
psychological control
|
42
|
1
|
|
positive affect
|
51
|
1
|
|
과제 가치
|
57
|
1
|
|
student engagement
|
58
|
1
|
|
수업 참여
|
128
|
2
|
|
수업태도
|
62
|
1
|
|
중등교사
|
68
|
1
|
|
scale validation
|
71
|
1
|
|
교사 학생 관계
|
73
|
1
|
|
스캐폴딩
|
74
|
1
|
|
feed-back
|
150
|
2
|
|
scaffolding
|
86
|
1
|
|
부모의 심리적 통제
|
82
|
1
|
|
achievement-goal orientation
|
91
|
1
|
|
basic psychological needs
|
87
|
1
|
|
finland
|
89
|
1
|
|
negative affect
|
88
|
1
|
|
국가수준 학업성취도 평가
|
91
|
1
|
|
핀란드
|
98
|
1
|
|
achievement
|
153
|
1
|
|
science
|
137
|
1
|
|
value
|
148
|
1
|
|
싱가포르
|
135
|
1
|
|
monitoring
|
180
|
1
|
|
self -regulated learning
|
162
|
1
|
|
singapore
|
169
|
1
|
|
성취목표지향성
|
166
|
1
|
|
척도 타당화
|
163
|
1
|
|
피드백
|
359
|
2
|
|
안정성
|
210
|
1
|
|
자기조절학습
|
207
|
1
|
|
자기회귀교차지연모형
|
205
|
1
|
|
latent profile analysis
|
239
|
1
|
|
기본심리욕구
|
233
|
1
|
|
과학
|
330
|
1
|
|
Monitoring
|
481
|
1
|
|
academic achievement
|
656
|
1
|
|
stability
|
474
|
1
|
|
모니터링
|
416
|
1
|
|
자존감
|
431
|
1
|
|
잠재프로파일분석
|
453
|
1
|
|
학업성취도
|
943
|
2
|
|
korea
|
727
|
1
|
|
meta-analysis
|
1,157
|
1
|
|
self-esteem
|
1,818
|
1
|
|
메타분석
|
1,963
|
1
|
|
한국
|
1,542
|
1
|
|
계 |
|
31,502 |
191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