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제분류(KDC/DDC) |
교육학
|
14,719
|
3
|
|
주제어 |
Internal/External Frames of ...
|
1
|
1
|
|
Longitudinal confirmatory fac ...
|
1
|
1
|
|
School context effect
|
1
|
1
|
|
attitude toward class
|
1
|
1
|
|
attitude toward class and hom ...
|
1
|
1
|
|
beliefs of intelligence
|
1
|
1
|
|
homeworkfeedback
|
1
|
1
|
|
psychological environment of ...
|
1
|
1
|
|
students’ attitudes toward a ...
|
1
|
1
|
|
가정 및 교실의 심리적 환경
|
1
|
1
|
|
내적/외적 참조체제
|
1
|
1
|
|
숙제태도
|
1
|
1
|
|
작은 연못의 큰 물고기 효과(B ...
|
1
|
1
|
|
정적·부적 정서
|
1
|
1
|
|
종단적 확인적요인분석(LCFA ...
|
1
|
1
|
|
평가에 대한 태도
|
1
|
1
|
|
학교맥락효과
|
1
|
1
|
|
Big-Fish-Little-Pond-Effec ...
|
2
|
1
|
|
숙제 피드백
|
2
|
1
|
|
지능에 대한 신념
|
2
|
1
|
|
multi-level sem
|
7
|
2
|
|
assessment for learning
|
10
|
1
|
|
self-regulatory efficacy
|
11
|
1
|
|
다층 구조방정식모형
|
22
|
2
|
|
expectancy
|
14
|
1
|
|
classroom assessment
|
15
|
1
|
|
task value
|
20
|
1
|
|
학습을 위한 평가
|
24
|
1
|
|
교실 평가
|
29
|
1
|
|
기대가치
|
31
|
1
|
|
수업태도
|
62
|
2
|
|
자기조절효능감
|
31
|
1
|
|
positive affect
|
51
|
1
|
|
과제 가치
|
57
|
1
|
|
achievement-goal orientation
|
91
|
1
|
|
negative affect
|
88
|
1
|
|
value
|
148
|
1
|
|
self -regulated learning
|
162
|
1
|
|
성취목표지향성
|
166
|
1
|
|
자기조절학습
|
207
|
1
|
|
academic achievement
|
656
|
1
|
|
cluster analysis
|
424
|
1
|
|
emotional intelligence
|
679
|
1
|
|
군집분석
|
834
|
1
|
|
정서지능
|
737
|
1
|
|
학업성취도
|
943
|
1
|
|
계 |
|
20,261 |
52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