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이현숙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정보
저자
이현숙
발표논문( 10)
공동연구자( 8)
김성숙
4건
송미영
4건
김준엽
3건
김경희
2건
김성훈
2건
신진아
2건
양성관
2건
임해미
1건
유사연구자 (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김성연 ( Sung Yeun Kim )
1건
김성훈
1건
김위정(Wuijeong Kim)
1건
김현미
1건
남궁지영(Jiyoung Namkung)
1건
류제천
1건
박상현 ( Sang Hyun Park )
1건
배주현
1건
손원숙
1건
손원숙 ( Won Sook Sohn )
1건
손태권 ( Son Taekwon )
1건
송미영
2건
신이나
1건
이덕호
1건
이숙정(Lee Sook-Jeong)
1건
이현숙
1건
조수현(Soohyun Cho)
1건
홍순상
1건
황성환 ( Hwang Sunghwan )
1건
황정문
1건
연구자관계도
이현숙
'이현숙'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14,840
10
22.1%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분류(KDC/DDC)
교육학
14,719
2
0.0%
주제어
math-relatededucationalcontex ...
2
1
50.0%
pisa 2012 math
2
1
50.0%
수학 관련 교육맥락변인
2
1
50.0%
mathliteracy
3
1
33.3%
multi-level sem
7
1
14.3%
다층 구조방정식모형
22
1
4.5%
pisa 2012
25
1
4.0%
수학성취도
58
1
1.7%
계
14,840
10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4
닫기
'이현숙'
의 발표논문(10)
PISA 2012 수학 성취도를 설명하는 학생의 정의적 특성 및 교사 특성 분석을 위한 다층 구조방정식모형의 적용
송미영
이현숙
이화여자대학교 교과교육연구소
[2015]
외적 가교검사의 통계적 구성 조건 완화가 검사동등화 결과에 미치는 영향
김성훈
이현숙
한국교육평가학회
[2010]
학교 특성, 과정 변인, 학 업 성취 간의 구조적 관계 분석
김성숙
이현숙
양성관
송미영
김준엽
한국교육평가학회
[2011]
다층 구조방정식모형을 활용한 교육 맥 락변인과 학업성취도의 관계 분석
김경희
이현숙
신진아
한국교육평가학회
[2013]
학교별 연간 성취수준 향상에 기초 한 수행지수 산출 및 학교특성 비교
김성숙
이현숙
송미영
김준엽
한국교육평가학회
[2011]
우리나라, 싱가포르, 일본, 핀란드의 PISA 2012 수 학 성취와 교육맥락변인의 구조적 관계 분석
김성숙
임해미
이현숙
이화여자대학교 교과교육연구소
[2016]
학교특성, 과정변인, 학업성취 간의 구조적 관계 분석
김성숙
이현숙
양성관
송미영
김준엽
한국교육평가학회
[2011]
Effects of Relaxed Statistical Assumptions for Anchor Test Construction and Non-equivalence of Proficiency Distributions on Equating Accuracy
김성훈
이현숙
[2013]
다층 구조방정식모형을 활용한 교육 맥락변인과 학업성취도의 관계 분석
김경희
이현숙
신진아
한국교육평가학회
다층구조방정식을 활용한 교육 맥락변인과 학업성취도의 관계 분석
이현숙
[20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