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송미영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정보
저자
송미영
발표논문( 7)
공동연구자( 7)
이현숙
4건
김성숙
3건
김준엽
3건
양성관
2건
강태훈
1건
이현숙
1건
임해미
1건
유사연구자 (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김성연 ( Sung Yeun Kim )
1건
김성훈
1건
김위정(Wuijeong Kim)
1건
김현미
1건
남궁지영(Jiyoung Namkung)
1건
류제천
1건
박상현 ( Sang Hyun Park )
1건
배주현
1건
손원숙
1건
손원숙 ( Won Sook Sohn )
1건
손태권 ( Son Taekwon )
1건
신이나
1건
이덕호
1건
이숙정(Lee Sook-Jeong)
1건
이현숙
1건
이현숙
1건
조수현(Soohyun Cho)
1건
홍순상
1건
황성환 ( Hwang Sunghwan )
1건
황정문
1건
연구자관계도
송미영
'송미영'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121
16
49.8%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어
math-relatededucationalcontex ...
2
2
100.0%
pisa 2012 math
2
2
100.0%
수학 관련 교육맥락변인
2
2
100.0%
mathliteracy
3
2
66.7%
multi-level sem
7
2
28.6%
다층 구조방정식모형
22
2
9.1%
pisa 2012
25
2
8.0%
수학성취도
58
2
3.4%
계
121
16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2
닫기
'송미영'
의 발표논문(7)
PISA 2012 결과에 나타난 우리나라 학생들의 수학 성취 특성
송미영
임해미
한국수학교육학회
[2014]
PISA 2012 수학 성취도를 설명하는 학생의 정의적 특성 및 교사 특성 분석을 위한 다층 구조방정식모형의 적용
송미영
이현숙
이화여자대학교 교과교육연구소
[2015]
PISA 2012 수학 성취도를 설명하는 학생의 정의적 특성 및 교사 특성 분석을 위한 다층 구조방정식모형의 적용
송미영
이현숙
이화여자대학교 교과교육연구소
[2015]
학교 특성, 과정 변인, 학 업 성취 간의 구조적 관계 분석
김성숙
이현숙
양성관
송미영
김준엽
한국교육평가학회
[2011]
학교별 연간 성취수준 향상에 기초 한 수행지수 산출 및 학교특성 비교
김성숙
이현숙
송미영
김준엽
한국교육평가학회
[2011]
초 6-중 3 학업성취도 검사의 IRT 수직척도 개발을 위한 탐색 연구
강태훈
송미영
한국교육평가학회
[2012]
학교특성, 과정변인, 학업성취 간의 구조적 관계 분석
김성숙
이현숙
양성관
송미영
김준엽
한국교육평가학회
[20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