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인용'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
4,500 |
56 |
|
연구자 점유율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
주제분류(KDC/DDC) |
교육과정
|
2,394
|
12
|
|
주제어 |
timss 수학성취도 평가
|
1
|
1
|
|
규준기반 지표
|
1
|
1
|
|
기대정답률
|
1
|
1
|
|
절차적타당성
|
1
|
1
|
|
증거 기반 정책 결정 (데이터 기 ...
|
1
|
1
|
|
초등학교 국가수준 학업성취도 ...
|
1
|
1
|
|
표집방법
|
1
|
1
|
|
results
|
2
|
1
|
|
기초학력 보장 정책
|
2
|
1
|
|
수학과 정의적 성취 특성
|
2
|
1
|
|
앙고프방법
|
2
|
1
|
|
앵고프 방법
|
2
|
1
|
|
정책 성과 분석
|
2
|
1
|
|
표집오차
|
2
|
1
|
|
학교생활 행복도
|
2
|
1
|
|
학업성취 변화 추이
|
2
|
1
|
|
수준설정
|
7
|
2
|
|
북마크 방법
|
4
|
1
|
|
angoff method
|
5
|
1
|
|
bookmark method
|
6
|
1
|
|
결과타당도
|
6
|
1
|
|
설문 문항
|
7
|
1
|
|
증거 기반 실천
|
8
|
1
|
|
학교 향상도
|
8
|
1
|
|
standard setting
|
10
|
1
|
|
문항특성
|
10
|
1
|
|
학생 특성
|
11
|
1
|
|
학교특성
|
17
|
1
|
|
국가수준 학업성취도 평가
|
91
|
5
|
|
교육맥락변인
|
21
|
1
|
|
다층 구조방정식모형
|
22
|
1
|
|
study
|
25
|
1
|
|
subjects
|
25
|
1
|
|
학업성취도 평가
|
29
|
1
|
|
성취 수준
|
48
|
1
|
|
정의적 영역
|
129
|
1
|
|
성차
|
319
|
1
|
|
validity
|
541
|
1
|
|
타당도
|
732
|
1
|
|
계 |
|
4,500 |
56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1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