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원숙(Wonsook Sohn)

년도별 발표논문

검색결과
제목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교사의 숙제 피드백이 학생의 자기조절학습, 과제가치, 학습태도 및 학업성취도에 미치는 영향"
노현종(Hyunjong Noh) 손원숙(Wonsook Sohn) 동국대학교 북한학연구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확인적 잠재계층 요인분석을 활용한 응답편파모형 탐색
손원숙(Wonsook Sohn) 한국교육평가학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교사의 내 · 외적 요인과 교실평가 간의 구조적 관계
박정(Chung Park) 신이나(Yi na Shin) 손원숙(Wonsook Sohn) 배주현(Joo hyun Bae) 한국교육평가학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학습을 위한 평가 척도(AFL-Q)의 타당화
박민애(Minae Park) 손원숙(Wonsook Sohn) 한국교육평가학회[201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극단 및 중간 응답양식의 종단적 안정성 검증
손원숙(Wonsook Sohn) 한국교육평가학회[201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초등교사의 형성적 피드백이 학생의 기본심리욕구와 수업참여에 미치는 영향
손원숙(Wonsook Sohn) 이빛나(Bitna Lee) 한국교육평가학회[201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중등교사의 형성평가 유형에 대한 국제비교분석:PISA 2015 자료의 활용
손원숙(Wonsook Sohn) 한국교육평가학회[201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수업참여와 학업성취도의 종단적 상호 관계와 변화 양상: 다차원 수업참여 모형
김난옥(Nanok Kim) 이빛나(Bitna Lee) 손원숙(Wonsook Sohn) 박민애(Minae Park) 한국교육평가학회[201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초등학생의 학업지연 안정성 검증: 단기 종단적 접근
박상현 ( Sang Hyun Park ) 손원숙(Wonsook Sohn) 한국교육평가학회[201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고등학생의 학업성취도가 교과태도에 미치는 학교맥락효과 :
김동욱(Donguk Kim) 손원숙(Wonsook Sohn) 박상현 ( Sang Hyun Park ) 노현종(Hyunjong Noh) 한국교육평가학회[201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초등학생용 평가에 대한 태도 척도(SATA-Q) 개발 및 타당화
노현종(Hyunjong Noh) 손원숙(Wonsook Sohn) 한국교육평가학회[201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Rasch 평정척도모형을 통한 학습을 위한 평가 척도(AFL-Q)의 단축형 개발 및 타당화
박민애 ( Minae Park ) 손원숙(Wonsook Sohn) 한국교육평가학회[201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피드백 효과에 대한 메타분석
손원숙(Wonsook Sohn) 이빛나(Bitna Lee) 한국교육평가학회[201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고등학교 과학 교과 수업의 질과 정의·인지적 성취와의 관계: PISA 2015
김동욱(Donguk Kim) 손원숙(Wonsook Sohn) 한국교육평가학회[201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중등 예비교사용 평가인식 척도 타당화 및 지각된 피드백 환경과 평가전문성과의 관계 분석
손원숙(Wonsook Sohn) 한국교육평가학회[202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초등교사의 개인 내적특성과 평가실제와의 관계
손원숙(Wonsook Sohn) 하유라 ( Yu Ra Ha ) 한국초등교육학회[]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