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교사의 숙제 피드백이 학생의 자기조절학습, 과제가치, 학습태도 및 학업성취도에 미치는 영향"
-
노현종(Hyunjong Noh)
손원숙(Wonsook Sohn)
동국대학교 북한학연구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확인적 잠재계층 요인분석을 활용한 응답편파모형 탐색
-
손원숙(Wonsook Sohn)
한국교육평가학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교사의 내 · 외적 요인과 교실평가 간의 구조적 관계
-
박정(Chung Park)
신이나(Yi na Shin)
손원숙(Wonsook Sohn)
배주현(Joo hyun Bae)
한국교육평가학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학습을 위한 평가 척도(AFL-Q)의 타당화
-
박민애(Minae Park)
손원숙(Wonsook Sohn)
한국교육평가학회[201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극단 및 중간 응답양식의 종단적 안정성 검증
-
손원숙(Wonsook Sohn)
한국교육평가학회[201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초등교사의 형성적 피드백이 학생의 기본심리욕구와 수업참여에 미치는 영향
-
손원숙(Wonsook Sohn)
이빛나(Bitna Lee)
한국교육평가학회[201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중등교사의 형성평가 유형에 대한 국제비교분석:PISA 2015 자료의 활용
-
손원숙(Wonsook Sohn)
한국교육평가학회[201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수업참여와 학업성취도의 종단적 상호 관계와 변화 양상: 다차원 수업참여 모형
-
김난옥(Nanok Kim)
이빛나(Bitna Lee)
손원숙(Wonsook Sohn)
박민애(Minae Park)
한국교육평가학회[201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초등학생의 학업지연 안정성 검증: 단기 종단적 접근
-
박상현 ( Sang Hyun Park )
손원숙(Wonsook Sohn)
한국교육평가학회[201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고등학생의 학업성취도가 교과태도에 미치는 학교맥락효과 :
-
김동욱(Donguk Kim)
손원숙(Wonsook Sohn)
박상현 ( Sang Hyun Park )
노현종(Hyunjong Noh)
한국교육평가학회[201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초등학생용 평가에 대한 태도 척도(SATA-Q) 개발 및 타당화
-
노현종(Hyunjong Noh)
손원숙(Wonsook Sohn)
한국교육평가학회[201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Rasch 평정척도모형을 통한 학습을 위한 평가 척도(AFL-Q)의 단축형 개발 및 타당화
-
박민애 ( Minae Park )
손원숙(Wonsook Sohn)
한국교육평가학회[201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피드백 효과에 대한 메타분석
-
손원숙(Wonsook Sohn)
이빛나(Bitna Lee)
한국교육평가학회[201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고등학교 과학 교과 수업의 질과 정의·인지적 성취와의 관계: PISA 2015
-
김동욱(Donguk Kim)
손원숙(Wonsook Sohn)
한국교육평가학회[201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중등 예비교사용 평가인식 척도 타당화 및 지각된 피드백 환경과 평가전문성과의 관계 분석
-
손원숙(Wonsook Sohn)
한국교육평가학회[202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초등교사의 개인 내적특성과 평가실제와의 관계
-
손원숙(Wonsook Sohn)
하유라 ( Yu Ra Ha )
한국초등교육학회[]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