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진은호(Eunho Jin)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정보
저자
진은호(Eunho Jin)
발표논문( 1)
공동연구자( 1)
남인용(Inyong Nam)
1건
유사연구자 (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강진희(Jin Hee Kang)
9건
김기영(Ki-Young Kim)
2건
김병희
1건
김상훈
2건
류기상( Ki Sang Ryu)
2건
류호철
1건
박종철( Jong Chul Park )
1건
박현선
1건
성지은(Jee Eun Sung)
1건
송유진
1건
윤혜현(Yoon, Hye-Hyun)
1건
이경렬
2건
이수범(Soo-Bum Lee)
4건
이용기
1건
이유재( You Jae Yi )
1건
이희경(Hee-Kyung Lee)
3건
전종우
2건
조영주
1건
조창환
3건
황진숙
1건
연구자관계도
진은호(Eunho Jin)
'진은호(Eunho Jin)'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2,879
10
22.0%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어
Attitude toward Advertisemen ...
1
1
100.0%
Partial Mediating Effect
1
1
100.0%
부분매개효과
8
1
12.5%
Advertising Effectiveness
20
1
5.0%
purchasing intention
147
1
0.7%
광고효과
183
1
0.5%
Authenticity
269
1
0.4%
광고태도
265
1
0.4%
진정성
457
1
0.2%
구매의도
1,528
1
0.1%
계
2,879
10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진은호(Eunho Jin)'
의 발표논문(1)
광고태도의 부분매개효과를 통해 소비자의 구매의도에 미치는 진정성의 영향에 관한 모형 검증 연구
남인용(Inyong Nam)
진은호(Eunho Jin)
부산울산경남언론학회
[20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