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제분류(KDC/DDC) |
경영관리
|
9,596
|
13
|
|
주제어 |
Communicative Responsiveness
|
1
|
1
|
|
Foodservice employee
|
1
|
1
|
|
Functional Characteristic
|
1
|
1
|
|
Informational Characteristic
|
1
|
1
|
|
Leading by Example
|
1
|
1
|
|
Showing Concerning
|
1
|
1
|
|
Social-face Sensitivity
|
1
|
1
|
|
Well-being Recognition
|
1
|
1
|
|
Workplace Emotional Labor
|
1
|
1
|
|
high-involvementhumanresource ...
|
1
|
1
|
|
one-sidedmessage
|
1
|
1
|
|
organizationalcommitmentandjo ...
|
1
|
1
|
|
restaurantonlinereviews
|
1
|
1
|
|
관심표출
|
1
|
1
|
|
순수감정표현
|
1
|
1
|
|
외식기업종사원
|
1
|
1
|
|
의사소통반응성
|
1
|
1
|
|
일면적메시지
|
1
|
1
|
|
임피워링 리더십
|
1
|
1
|
|
정보적 특성
|
1
|
1
|
|
직장 내 감정노동
|
1
|
1
|
|
차(茶) 선택속성
|
1
|
1
|
|
차(茶) 소비자
|
1
|
1
|
|
특급 호텔 종사자
|
1
|
1
|
|
Food Delivery Apps
|
2
|
1
|
|
Tea Selection Attributes
|
2
|
1
|
|
foodandbeveragedepartment
|
2
|
1
|
|
two-sidedmessage
|
2
|
1
|
|
식음료부서
|
2
|
1
|
|
양면적메시지
|
2
|
1
|
|
Customer Participation Beha ...
|
6
|
2
|
|
ethicalconsumptionconsciousne ...
|
3
|
1
|
|
cook
|
4
|
1
|
|
구조적자산
|
4
|
1
|
|
외식서비스 산업
|
4
|
1
|
|
인적자산
|
4
|
1
|
|
fairtradecoffee
|
6
|
1
|
|
informationtrust
|
6
|
1
|
|
고객용서
|
6
|
1
|
|
공정무역 커피
|
6
|
1
|
|
기능적 특성
|
6
|
1
|
|
윤리적 소비의식
|
6
|
1
|
|
외식 배달앱
|
7
|
1
|
|
웰빙인식
|
7
|
1
|
|
canonicalcorrelation
|
8
|
1
|
|
structural capital
|
8
|
1
|
|
요리사
|
8
|
1
|
|
호텔 종사자
|
21
|
2
|
|
정보 신뢰
|
11
|
1
|
|
지식공유 활동
|
11
|
1
|
|
고객 공감
|
12
|
1
|
|
participativedecisionmaking
|
13
|
1
|
|
message sidedness
|
14
|
1
|
|
고객참여행동
|
28
|
2
|
|
솔선수범
|
14
|
1
|
|
고몰입 인적자원관리
|
18
|
1
|
|
deluxe hotel
|
19
|
1
|
|
family restaurant
|
20
|
1
|
|
특급호텔
|
20
|
1
|
|
메시지 측면성
|
21
|
1
|
|
Employees
|
66
|
3
|
|
Customer Citizenship Behavi ...
|
46
|
2
|
|
회복만족
|
27
|
1
|
|
counterproductive work behavi ...
|
30
|
1
|
|
restaurants
|
31
|
1
|
|
foodservice industry
|
64
|
2
|
|
recovery satisfaction
|
34
|
1
|
|
Emotional Dissonance
|
38
|
1
|
|
Hotel
|
116
|
3
|
|
고객시민행동
|
82
|
2
|
|
라포
|
41
|
1
|
|
패밀리 레스토랑
|
43
|
1
|
|
Ethical leadership
|
47
|
1
|
|
반생산적과업행동
|
47
|
1
|
|
레스토랑
|
49
|
1
|
|
visit intention
|
54
|
1
|
|
참여적 의사결정
|
56
|
1
|
|
정준상관분석
|
60
|
1
|
|
Service Failure
|
61
|
1
|
|
체면 민감성
|
61
|
1
|
|
외식산업
|
69
|
1
|
|
Empowering Leadership
|
75
|
1
|
|
서비스 회복
|
75
|
1
|
|
rapport
|
85
|
1
|
|
service recovery
|
83
|
1
|
|
감정고갈
|
84
|
1
|
|
정보제공
|
85
|
1
|
|
Coaching
|
92
|
1
|
|
감정이입
|
95
|
1
|
|
서비스 실패
|
90
|
1
|
|
Forgiveness
|
104
|
1
|
|
Job engagement
|
101
|
1
|
|
Psychological Ownership
|
100
|
1
|
|
human capital
|
120
|
1
|
|
knowledge sharing
|
248
|
2
|
|
procedural justice
|
120
|
1
|
|
감정부조화
|
128
|
1
|
|
Information
|
152
|
1
|
|
Job performance
|
174
|
1
|
|
consumption value
|
160
|
1
|
|
emotional exhaustion
|
157
|
1
|
|
regulatory focus
|
160
|
1
|
|
방문의도
|
160
|
1
|
|
코칭
|
180
|
1
|
|
perceived organizational supp ...
|
207
|
1
|
|
심리적 주인의식
|
195
|
1
|
|
절차공정성
|
213
|
1
|
|
Authenticity
|
269
|
1
|
|
윤리적 리더십
|
256
|
1
|
|
조절초점
|
273
|
1
|
|
Behavioral Intention
|
332
|
1
|
|
Empathy
|
711
|
2
|
|
Organizational Citizenship B ...
|
321
|
1
|
|
behavioral intention
|
327
|
1
|
|
justice
|
366
|
1
|
|
organizational citizenship be ...
|
375
|
1
|
|
소비가치
|
290
|
1
|
|
조직지원인식
|
327
|
1
|
|
지식공유
|
324
|
1
|
|
attitude
|
617
|
1
|
|
perceived value
|
595
|
1
|
|
공정성
|
538
|
1
|
|
조직시민행동
|
1,044
|
2
|
|
진정성
|
457
|
1
|
|
충성도
|
661
|
1
|
|
행동의도
|
1,036
|
2
|
|
Customer Satisfaction
|
979
|
1
|
|
Job Satisfaction
|
1,505
|
1
|
|
Job satisfaction
|
928
|
1
|
|
burn-out
|
700
|
1
|
|
job satisfaction
|
1,086
|
1
|
|
loyalty
|
838
|
1
|
|
social capital
|
761
|
1
|
|
trust
|
1,639
|
1
|
|
고객만족
|
1,321
|
1
|
|
사회적 자본
|
1,028
|
1
|
|
소진
|
900
|
1
|
|
신뢰
|
1,544
|
1
|
|
지각된 가치
|
692
|
1
|
|
직무만족
|
3,270
|
4
|
|
직무성과
|
731
|
1
|
|
직무열의
|
671
|
1
|
|
태도
|
1,322
|
1
|
|
조직몰입
|
2,561
|
1
|
|
계 |
|
46,113 |
174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