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회복의 공정성과 진정성이 외식소비자의 고객공감, 회복만족, 고객용서와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서비스 회복의 공정성과 진정성이 외식소비자의 고객공감, 회복만족, 고객용서와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경영관리
  • Authenticity
  • Behavioral Intention
  • Empathy
  • Forgiveness
  • Service Failure
  • justice
  • recovery satisfaction
  • service recovery
  • 고객 공감
  • 고객용서
  • 공정성
  • 서비스 실패
  • 서비스 회복
  • 진정성
  • 행동의도
  • 회복만족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3,433 0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