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리 종사원의 사회적자본이 지식공유활동, 직무만족 및 지식공유의도에 미치는 영향

' 조리 종사원의 사회적자본이 지식공유활동, 직무만족 및 지식공유의도에 미치는 영향'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경영관리
  • cook
  • foodservice industry
  • job satisfaction
  • knowledge sharing
  • social capital
  • 사회적 자본
  • 외식서비스 산업
  • 요리사
  • 지식공유
  • 직무만족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6,032 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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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조리 종사원의 사회적자본이 지식공유활동, 직무만족 및 지식공유의도에 미치는 영향' 의 참고문헌

  • 호텔기업의 지식경영 핵심요인과 지식공유문화가 종사원의 직무만족과 조직몰입에 미치는 영향
    이호길 관광연구 17 (2) : 5 ~ 108 [2002]
  • 호텔 주방관리가 조리사의 직무만족에 미치는 영향
    강무근 컨벤션연구 6 (단일) : 31 ~ 49 [2004]
  • 프랜차이즈 시스템에서 브랜드 자산, 내부브랜드 활동, 갈등 및 관계해지의 구조적 관계에 관한 탐색적 연구
    김경민 유통연구 12 (1) : 65 ~ 84 [2007]
  • 지식활동이 조직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연구:지식창출 활동과 지식공유 활동을 중심으로
    김민용 김영걸 이정호 지식경영연구 7 (1) : 13 ~ 30 [2006]
  • 지식공유 행위 영향요인에 관한 지방자치단체 공무원의 인식차이 분석
    주재현 한국지역정보화학회지 9 (1) : 23 ~ 58 [2006]
  • 지식경영의 성공요인에 관한 실증적 연구
    김상수 경영학연구 29 (4) : 585 ~ 616 [2000]
  • 지식경영연구의 개관 및 향후 연구과제
    강소라 김효근 최인영 지식경영연구 1 (1) : 19 ~ 46 [2000]
  • 지식경영 과정들에 대한 사회적 자본, 원가기획시스템과 정보기술 하부구조의 영향
    최종민 한국경영과학회지 35 (2) : 89 ~ 114 [2010]
  • 지식 경영 활동의 혁신 역량으로의 연계 : IT 서비스 산업 중심으로
    김병수 지식경영연구 11 (1) : 97 ~ 113 [2010]
  • 인적자원관리가 지식공유에 미치는 영향: 공유비전과 코드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문상미 허문구 지식경영연구 11 (2) : 57 ~ 73 [2010]
  • 인간존종의 경영
    신유근 다산출판사 [1997]
  • 외식업체 종사원의 인적․구조적 자산이 지식공유활동, 조직몰입 및 직무만족에 미치는 영향
    송민경 호텔경영학연구 23 (5) : 23 ~ 41 [2014]
  • 외식산업실무론
  • 외식사업 창업과 경영
    나영선 백산출판사 [2006]
  • 여행업의 지식경영 성공요인이 지식경영활동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실증적 연구
    천덕희 관광연구 26 (5) : 473 ~ 493 [2011]
  • 사회적자본의 지각이 지식활동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금융기관을 중심으로
    김재구 장용선 조직과 인사관리연구 30 (1) : 59 ~ 91 [2006]
  • 사회적 자본이 지식창출과 혁신에 미치는 영향
    허문구 인사조직연구 19 (1) : 41 ~ 73 [2011]
  • 기업의 사회적 자본이 지식활동에 미치는 영향
    유한구 이영현 고용직업능력개발연구 11 (1) : 119 ~ 141 [2008]
  • 기업-NGO 파트너쉽의 현황과 전망
    이덕로 조효제(토론자) 최숙희 한국사회학회 심포지움 논문집 (가을특별) : 75 ~ 100 [2004]
  • 금융업 종사자의 특성이 지식공유, 직무만족, 기업혁신에 미치는 영향 분석 연구
    조휘형 디지털융복합연구 11 (10) : 225 ~ 240 [2013]
  • ‘Psychometric Theory
    Nunnally, J. C. McGraw-Hill [1978]
  • Why should I share? Examining social capital and knowledge contribution in electronic networks of practice
    Wasko, M. M. MIS Quarterly 29 (1) : 35 ~ 57 [2005]
  • Understanding knowledge management
    Demarst, M. Journal of Long Range Planning 30 (3) : 374 ~ 384 [1997]
  • Toward a Knowledge‐Based Theory of the firm
    Grant, R. M. Strategic Management Journal 17 (2) : 109 ~ 122 [1996]
  • The strength of weak ties you can trust : The mediating role of trust in effective knowledge transfer
    Levin, D. Z. Management Science 50 (1) : 1477 ~ 1490 [2004]
  • The power of trust in manufacturer-retailer relationship
    Kramer, N. Harvard Business Review : 92 ~ 106 [1996]
  • The contingent value of social capital
    Burt, R. S. Administrative Science Quarterly 42 (2) : 339 ~ 365 [1997]
  • The Knowledge creating Company
    Nonaka, I. Oxford University Press [1995]
  • The Importance of Collaborative Know-how: An Empirical Test of the Learning Organization
    Simonin, B. L. Academy of Management Journal 40 (5) : 1150 ~ 1174 [1997]
  • The Functions of the Executive
    Barnard, C. Mass [1938]
  • The Development Factory: Unlocking the Potential of Process Innovation
    Pisano, G. Harvard Business School Press [1996]
  • Strategic knowledge management, innovation and performance
    López-Nicolás, C. International Journal of Information Management 31 (6) : 502 ~ 509 [2011]
  • Social capital, intellectual capital, and the organizational advantage
    Nahapiet, J. Academy of Management Review 23 (2) : 242 ~ 266 [1998]
  • Social capital and knowledge creation:Diminishing returns of the number and strength of exchange relationships
    McFadyen, M. A. Academy of Management Journal 47 (5) : 735 ~ 746 [2004]
  • Social capital : Prospects for a new concept
    Adler, P. S. Academy of Management Review 27 (1) : 17 ~ 40 [2002]
  • Social Capital and Value Creation : The Role of Intrafirm Networks
    Tsai, W. Academy of Management Journal 41 (4) : 464 ~ 476 [1998]
  • R&D 조직의 지식 경영 활동이 R&D 성과에 미치는 영향
    김병수 지식경영연구 13 (1) : 25 ~ 39 [2012]
  • Problems of Explanation in Economic Sociology
    Granovetter, M. S. Harvard Business School Press [1992]
  • Organizational Knowledge Management: A Contingency Perspective
    Becerra-Fernadez, I. Journal of Management Information Systems 18 (1) : 23 ~ 55 [2001]
  • Multivariate Data Analysis(7th edition)
    Hair, J. F. Person [2010]
  • Knowledge of the firm, combinative capabilities and the replication of Technology
    Kogut, B. Organization Science 3 (3) : 383 ~ 397 [1992]
  • Internal learning climate, knowledge management process and perceived knowledge management satisfaction
    Chou, P. T. C. Journal of Information Science 31 (4) : 283 ~ 396 [2005]
  • Human capital. Intellectual capital
    Stewart, T. T. Doubleday [1997]
  • Collaboration andknowledgesharing
    Coleman D CRC press [1997]
  • Behavioral intention formation in knowledge sharing
    Bock, G. W. MIS Quarterly 29 (1) : 87 ~ 111 [2005]